강남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 위치,시설 등 이용 솔직후기

강남 셀프스튜디오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삼성 위치,시설 등 이용 솔직후기

각종 리뷰 영업시간은 9시부터 21시까지이며, 가격은 반명함여권면허 사진 등 거의 모든 15,000원이었고, 커플사진이나 단체사진은 1인당 10,000원, 가족사진은 40,000원부터 25만 원까지였다. 나는 여권용 사진만 10장 해서 15,000원에 사진을 찍고 왔다. 지금 생각하니 여권 5장에 민증, 면허 5장으로 할 걸 그랬다. 여권 사진 10장이나 필요 없는데. 난 바보다. . 어쨌든 우리 동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좋았다. 주차는 30분 무료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난 엄청 만족했다.


imgCaption0
모던부티끄에서 흑백사진 찍기

모던부티끄에서 흑백사진 찍기

걷다가 흑백사진 사진관을 보고 아이가 찍어보고 싶다고 해서 들어가봤다. 흑백사진 한 컷에 5000원이라고 차이나타운 거리나 개항로거리에 이렇게 흑백사진관들이 여러곳 있습니다. 차림 대여도 가능 세가족이 들어가서 짧지만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 흑백포토샵 유의사항 1장에 5천원인 것은 맞지만 성인 1인당 1장 의무 인화다. 우리는 성인2인에 어린이 1명이었으니 2장을 인화해야 한다는 것 그런데요 뽑고 싶은 사진이 많아 3장을 선택하고 말았다.

15,000원 인화는 그 자리에서 바로 출력해주고 원본파일은 카카오톡으로 영업시간 후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타운 간식거리

차이나타운 거리에 들어섰다. 양면에 간식을 파는 곳들이 많습니다.. 성젠바오, 멘보샤가 있는 럭키차이나 홍두병집도 있습니다. 붕어빵국화빵같은 빵인데 안에 팥, 크림치즈, 망고, 초코, 말차 등이 들어갑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다. 통팥 홍두병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공갈빵으로 잘 보고된 공가네가 좌측에 보입니다. 공가네에는 공갈빵 외에도 월병, 펑리수, 탕후루 등 여러 간식류가 있었습니다. 맞은편에는 원보 공갈빵 여러 가게에서 공갈빵을 팔고 있었음 공갈빵은 한봉지 5천원 공가네에서 사탕수수 쥬스를 마셔봤다.

박물관 이용 꿀팁

박물관은 관광해설사가 함께 하는 동행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하루에 2번, 출발지는 모두 근대역사박물관이며 2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A코스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시간도 시간이지만, 해설사의 설명이 필요한 코스는 A코스가 아닐까 싶어요. B코스에 있는 장소들은 거의 모든 혼자 가도 어렵지 않게 둘러볼 수 있고, 동국사도 생각보다. 넓지 않더라고요. 입구 근처에 스마트폰 충전함도 있답니다.

박물관 1층으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등대 군산 어청도라는 섬에 잘 보고된 등대라는데 그대로 재현한 모습이라고 해요 1층 입구 우측에 있던 곳부터 들어와 봤습니다. 군산은 바다를 끼고 있는 도시고, 일찍이 개항을 해서 배에 관한 기술이 일찍 발달했더라고요. 뗏목 같은 배에서 먼 나라를 건널 수 있을 만큼의 배를 개발하기까지, 발전과정을 보여줍니다. 최초의 임장지도라고 불리는 대동여지도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던부티끄에서 흑백사진

걷다가 흑백사진 사진관을 보고 아이가 찍어보고 싶다고 해서 들어가봤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차이나타운 간식거리

차이나타운 거리에 들어섰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박물관 이용 꿀팁

박물관은 관광해설사가 함께 하는 동행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