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해외 여행 제안 베트남 여행지 제안 BEST5

겨울 해외 여행 제안 베트남 여행지 제안 BEST5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BEST 5 이번 여행은 해외여행으로 가야겠다고 다짐은 했지만, 어디로 가야 후회없는 여행을 보낼 수 있을지, 또 얼만큼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을지, 유럽과 아메리카 혹은 아시아 어디가 제일 괜찮을지에 관하여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유럽과 아메리카, 아시아 여러 곳을 다녀봤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저렴하면서, 코스에 얽메이지 않아 자유로우면서도, 잊혀지지 않을 추억거리로 남을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BEST 5 곳을 선정해봤습니다.

대부분의 지역이 날씨가 일정하기 때문에 늘 챙겨가실 옷은 같으실거에요. 또한 해양레저시설 스포츠를 많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좋겠네요. 물론 안좋아해도 보고 누리고 맛볼 건 아주 많습니다.


imgCaption0
Malaysia 쿠알라룸프

Malaysia 쿠알라룸프

조선에서 6시간 30분 정도 걸리고 강점은 저렴한 물가를 뽐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는 부유하고 깨끗한 도시인데도 가성비 좋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치안 역시 안전하기로 유명하고 교통,청결,관광,쇼핑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한 여행지 입니다. 말레이시아가 혼자 여행하는 여자들에게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일일투어가 잘 되어 있다는 것 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조선에서 4시간 30분이 걸리는 하노이는 여행 비용이 정말 저렴한데 고급호텔의 1박 숙박료는 아마도 1520만원 수준으로 정말 저렴하고 식사 비용도 하루 15000원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저렴한 가격대에 열대과일, 외식값, 마사지로 혼자 여행을 가서 부르주아처럼 펑펑 쓰며 치유 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치안 역시 일반적으로 여행객 대상으로한 강력범죄는 드물며 사람들도 거의 모든 친절하다고 여성 혼자 안심하고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안끼엠 호수를 중심으로 성 요셉 성당, 응옥썬 사당, 탕롱황성 등 도심 광광지가 멀지 않아 여자 혼자 둘러 보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베트남의 남동부 지역에 있으며 베트남의 경제 중심지로 보고된 호치민입니다. 위에 두 지역과 비교해서는 비교해서는 안정되는 베트남의 관광지인데요?

먼저 볼거리라 하면 통일궁과 베트남 전쟁 박물관 것처럼 프랑스식 건축물을 볼 수 있으며 벤탄시장과 사이공 스퀘어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먹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벤탄 시장에 아시아 푸드마켓에서 여러가지 아시아국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비슷하게 건기인 11월부터 4월까지 여행 가기 좋습니다.

베트남의 경제수도인 호치민시티. 말그대로 시티라서 동남아 여행을 처음 계획중인 사람들에게 호치민은 생각했던 동남아의 저렴한 물가는 찾아보기 힘들고, 멋진 자연경관 대신 81층짜리 높은 빌딩과 빌딩숲들을 보시면 실망할 수도 있기에 첫 여행지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만 호치민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밤만되면 건물들을 비추는 화려한 조명과 프랑스 식민시절 지어진 유럽풍 건축물, 빌딩들의 조화는 정말 아릅답습니다.

시내에 관광 명소 시청, 노트르담 성당, 우체국 등 관광 명소는 있긴 있으나 사실 볼게 없어서 크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사계절 내내 온화한 날씨로 유명합니다. 1년 내내 꽃이 피고 한여름에는 선선량한 날씨로 동남아는 무조건적으로 덥다는 편견을 깨주는 이상적인 도시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오히려 1년 내내 온화한 달랏이 날씨의 영향을 제일 많이 받는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우기, 건기 시기를 잘 맞춰가야 같은 달랏이라도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달랏에 관한 내용은 아래 철저히 포스팅 해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본 여행지 매력도 1위 교토, 2위 삿포로, 3위 오키나와

여행자원 관점의 5개 항목(먹거리, 살거리, 놀거리, 볼거리, 쉴거리)을 평가한 콘텐츠 매력도에서 종합 1위는 교토입니다. 전통의 역사도시이자 대도시답게 볼거리와 살 거리에서 7개 지역 중 가장 높았고, 먹거리에서는 두 번째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위 삿포로는 볼거리와 쉴거리 항목에서 개별적으로 2위였는데, 설경과 온천이 강력한 휴식지 특징이 반영되었고, 3위 오키나와도 쉴거리 1위로 평가되었네요. 삿포로 Sapporo 는 일본 북쪽의 홋카이도 섬에 있는 가장 큰 도시로, 19세기 말의 메이지 시대에 개발되었는데, 특히 미국과 유럽의 도시 계획을 모티브로 격자 형태의 도시로 설계되었습니다.

삿포로는 그 여러가지 음식 문화로 유명하며 특히 맛있는 해산물과 강력한 삿포로 라면으로 유명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Malaysia 쿠알라룸프

조선에서 6시간 30분 정도 걸리고 강점은 저렴한 물가를 뽐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는 부유하고 깨끗한 도시인데도 가성비 좋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베트남 하노이

조선에서 4시간 30분이 걸리는 하노이는 여행 비용이 정말 저렴한데 고급호텔의 1박 숙박료는 아마도 1520만원 수준으로 정말 저렴하고 식사 비용도 하루 15000원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여행지 매력도 1위 교토, 2위 삿포로, 3위

여행자원 관점의 5개 항목(먹거리, 살거리, 놀거리, 볼거리, 쉴거리)을 평가한 콘텐츠 매력도에서 종합 1위는 교토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