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핫플레이스

동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핫플레이스

찬란하고 신라 유적지를 간직하고 있는 경주는 아이들 역사공부를 위해 방문해도 좋고 안정 여행으로 다녀오기 너무나 좋은 곳으로 손꼽힙니다. 이번에는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곳을 알려드리고 직접 다녀온 소감까지 작성해 보겠습니다. 1. 국보 제31호 첨성대 두말하면 입 아픈 곳 주말이나 연휴에 방문하면 수많은 인파로 몰리는 첨성대는 가족단위, 연인 혹은 친구들끼리, 단체여행으로 오기에 인파가 엄청납니다. 늦게 방문하면 주차 자리 찾기 위해 시간을 허비할 수도 있으니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첨성대는 신라 선덕 여왕 때 세운 천문 기상관측대로 동양에 있는 천문대 중에서 가장 오래되었습니다.


imgCaption0
망상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은 묵호항에서 북쪽으로 3쯤 떨어져 있는 국민 관광지로 연장 1.4의 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송림수령 2030년, 청정한 해수, 얕은 수심경사도 24도, 평균 물 깊이 0.51m 등 동해안 해수욕 장 중 가장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또한 주차장, 야영장, 샤워장, 공중화장실 등과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해수욕장 바로 위에는 오토캠핑장이 있어 자가용을 이용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고 합니다.

겨울 행사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4. 화천 산천어행사 화천군 주요 관광 행사로, 특이하게 빙어 낚시 축제로 유명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아이스낚시, 맨손으로 물고기 장난감, 눈 조각 등 여러가지 겨울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강원도 겨울 행사 가볼만한 곳 입니다. 산천어축제의 가장 큰 특징은 얼음의 낚시입니다. 그들은 얼음을 뚫고 낚시를 하며 산천어를 잡습니다. 이 산천어는 화천의 자랑으로 겨울낚시로 유명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마다 쌀쌀한 겨울에 화천을 찾는다고 합니다.

화천군의 예쁜 자연 환경과 함께 하는 겨울 즐거움을 기념하며, 한국의 스포츠 겨울 행사 중 하나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주로 1월에 2월 초사이에 개최되며, 산천어 낚시를 주요 행사로 하고 있습니다.

베틀바위 산성길 동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베틀바위 산성길은 산성길이 개방되자 전국에서 관광객이 모여들었으며, 주말이면 무릉계곡 관광지 3주차장까지 빈자리가 없어 발길을 돌리는 등산객이 있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베틀바위는 중국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장자계 무릉원에 버금가는 비경으로 화재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베틀바위까지는 등반길이 다소 가파르기 때문에 힘들기는 하지만 절경이 펼쳐지는 곳으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문도백도

여수에서 배를 타고 한 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거문도와 백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신있게 언급하는 섬입니다. 특히 거문도는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 있으며, 휴양지로서의 매력뿐 아니라 등대 트레킹, 올레길 등 여러가지 외부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백도 또한 거문도와 더불어 청정한 자연을 자랑하며, 동양 최대의 해양 식물원이자 트레킹 코스로 저명한 장소로 건강한 여행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이순신 광장 이순신 장군에게 바치는 경의를 담아 제작된 이순신 광장은 여수 여행의 출발점이 되는 곳입니다.

여기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여수의 역사와 문화를 알릴 수 있는 공간으로, 웅장한 이순신 장군의 동상이 이곳을 찾는 이들을 맞이합니다. 광장의 분수쇼는 야간에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여수의 밤바다와 어우러진 군사적 영웅의 기상은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동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5. 추암촛대바위 출렁다리 동해의 예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추암촛대바위는 국내에서 가장 저명한 여행지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최근 바로 근처에 또 다른 운취를 자신있게 언급하는 흔들 흔들 출렁다리가 생겼습니다. 출렁다리 걷는 동안 이야말로 출렁 출렁거려서 아찔함을 선사해주는 동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또한 낮에는 탁 트인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밤에는 은하수 별빛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출렁다리 가는 길 은하수길을 만났습니다. 낮에는 이렇게 출렁거리는 다리를 건너면서 스릴만점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6. 추암촛대바위, 조각공원 동해와 삼척의 경계 추암촛대바위에는 흔들다리 이 외에도 볼거리가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 조각공원이 상당히 재미었습니다. 일출을 감상한 뒤 주차장까지 걸어오는 길 만났던 조각공원은 다채로움운 조각상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망상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은 묵호항에서 북쪽으로 3쯤 떨어져 있는 국민 관광지로 연장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겨울 행사 가볼만한 곳

4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베틀바위 산성길 동해 가볼만한 곳

베틀바위 산성길은 산성길이 개방되자 전국에서 관광객이 모여들었으며, 주말이면 무릉계곡 관광지 3주차장까지 빈자리가 없어 발길을 돌리는 등산객이 있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