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출연진 줄거리 결말 후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마당이 있는 집 출연진 줄거리 결말 후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2. 넷플릭스 권장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 줄거리 넷플릭스 권장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는 1920년대 조선이 일본에게 나라를 빼앗긴 시절 중국의 땅 간도 주변에서 조선인들의 삶과 일본인들의 탄압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이윤은 과거 노비이자 일본군 소속이었으나 구례에서 있었던 조선인 탄압작전을 원인으로 일본군에서 나오고 자유인으로 사는 인물로 나옵니다. 이윤은 경성에서 떠나 명정으로 떠나 태평촌으로 가게 됩니다. 태평촌에서 만난 최충수에게 자신의 과거를 말하고 나서 쫓겨나나 마을에 도적의 공격을 받은 후 납치한 예분이를 살려주면서 같이 도적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한편, 조선총독부 철도국과장으로 위장한 독립운동가 남희신은 독립자금을 보내려다가 일본군소좌 이광일에게 들키게 되며 무산됩니다. 큰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간도선 철도공사 자금을 가로채려 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스포 결말
마당이 있는 집 스포 결말


마당이 있는 집 스포 결말

하지만 마침내 찾아낸 사진의 비밀은 주란의 남편이 수민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유혹하려던 수민에게 조금은 모진말을 하고 뒤돌아서는 상황이었다. 안심하고 돌아온 주란. 남편에게도 의심했던 것을 실토하고 남편은 9월이니까 우리 모두 묻고 넘어가자고 하고 사건은 일단락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집안일을 끝내고 앞스커트를 정리하던 주란은 앞치마에서 떨어진 작은 장신구 때문에 다시 세상이 뒤집어지는 느낌을 체험합니다.

그 악세사리는 수민의 스마트폰 케이스에 붙어있던 것들의 조각이었기 때문. 다시 마당을 미친듯이 파헤치던 주란을 찾은 남편은 주란을 진정시키려 하지만 주란은 확실한 물증이 있었습니다. 남편은 정말 꼭 모든 걸 알아야만 하겠냐고 묻는데, 그때 나타난 것은 뜻밖에도 아들 승재였다. 승재가 다. 자기잘못이라고 하자 남편은 승재를 올려보내려고 하지만 승재는 다. 말합니다.

국민사형투표
국민사형투표

국민사형투표

제목 국민사형투표 분류 스릴러, 미스터리, 느와르, 서스펜스, 범죄, 정치 부작 12부작 등장인물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 신정근 등 작품 소개 이 작품은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입니다. 제목 퀸메이커 분류 서스펜스, 정치, 워맨스 부작 11부작 등장인물 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서이숙, 이경영, 진경 등 작품 소개 넷플릭스 시리즈 정의의 코뿔소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계획 기획실에서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가,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