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뉴 (가격버거,해피스낵,사이드,해피밀등)

맥도날드 메뉴 (가격버거,해피스낵,사이드,해피밀등)

Life Story 맥도날드의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재발매 되었습니다. 지난 7월에 못 먹어봐서 이번엔 재빠르게 먹어보려 했으나, 벌써 재발매한 지 1달이 지났네요. 늦은감은 좀 있지만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내돈내산 솔직 후기 해보겠습니다.


테이블로 서빙받기
테이블로 서빙받기

테이블로 서빙받기

태국 맥도날드에서는 독특하게 직원이 테이블로 서빙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면 나온 메뉴를 직접 픽업할지, 테이블로 서빙을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로 서빙 받기를 선택하면 위에 언급한 주문과정과 동일하지만 직원이 따로 번호판을 건네줍니다. 이걸 책상 위에서 잘 보이게 놓으면 됩니다.

기다리고 있다면 직원이 와서 번호판을 보고 주문한 메뉴를 직접 서빙해줍니다.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저는 맥도날드에서 라지 세트를 주문하는 경우에는 탄산음료보다는 추가금을 내고 바닐라 쉐이크를 주문하는 편입니다. 600원만 더 추가하면 쉐이크를 먹을 수 있고, 감자튀김과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쉑쉑버거의 밀크쉐이크 감튀와 같은 느낌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또 맥도날드 어플 있는 거 아십니까?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되지 않지만 여러 번 나누어서 사용해도 됩니다. 버거 단품부터 사이드 그리고 세트들도 할인도 많이 하고, 포인트도 빨리 쌓여서 아주 추천합니다.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꿀팁 정보입니다.

직접 픽업하기

한국 맥도날드랑 주문방식은 유사합니다. 직접 카운터로 가서 주문할 수 있고 키오스크를 통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태국어를 할 줄 아는 분이라면 직접 주문할 수 있겠지만 저는 태국어를 못하기 때문에 영어 메뉴명이 써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했습니다. 키오스크가 있어 정말 다행이죠.

메뉴를 정하고 마지막에 결제계획을 선택할 때 현금으로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주문내역표가 나오는데요, 이 표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서 직원에게 건네줍니다.

그러면 직원이 보고 지불해야할 총 금액을 알려줍니다. 금액에 맞게 현금을 지불하고 나면 이렇게 결제 영수증을 줍니다. 위에 2630이라고 써있는 숫자가 픽업 넘버입니다. 전광판을 보고 숫자가 뜨면 가져가면 됩니다.

맥도날드 메뉴 해피밀

맥도날드의 맛과 즐거움을 모두 담당하는 해피밀 메뉴입니다. AM400AM1030까지는 에그맥머핀과 핫케익 2조각, 해시브라운으로 대체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해피밀은 함께 즐기는 여러가지 게임으로 해즈브로 게임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테이블로 서빙받기

태국 맥도날드에서는 독특하게 직원이 테이블로 서빙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혼코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저는 맥도날드에서 라지 세트를 주문하는 경우에는 탄산음료보다는 추가금을 내고 바닐라 쉐이크를 주문하는 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직접 픽업하기

한국 맥도날드랑 주문방식은 유사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