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드라마영화 제작 관련주 테마주 이슈 뉴스 소개

미디어 드라마영화 제작 관련주 테마주 이슈 뉴스 소개

저는 10월만 되면 가 얼마 남지 않았단 생각에 설레곤 합니다. 벌써부터 캐롤을 듣고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제가 본 영화들 중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던 영화들로만 정리해보았습니다. 에 있는 것들로 최대한 정리했으니 어디서 봐야하지라는 걱정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1. 크리스마스 연관 넷플릭스 영화 추천 2. 크리스마스 연관 디즈니플러스 영화 추천 2005년에 개봉한 전체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1시간 38분, 네이버 기준 평점 7.83입니다.

하나뿐인 딸이 페루로 도움 행위를 나가고 처음으로 부부 둘이서만 보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남편인 루더가 큰 결심을 합니다.


imgCaption0
로맨틱 홀리데이 2006년

로맨틱 홀리데이 2006년

2006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2시간 15분, 네이버 기준 평점 8.73입니다. 상처를 입은 두 여성이 서로 집을 바꾸어서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을 보내는 내용입니다. 그 과정 속에서 서로의 연인을 만나는 내용입니다. 카메론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주드로, 잭 블랙이 주연입니다. 배경음악으로 캐롤이 깔리는데 제대로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영화임이 느껴집니다. 러브액츄얼리만큼 잘 알려진 영화인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곳에서 적극 권하는 만큼 한번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힐링이 절로 되는 영화입니다.

러브 액츄얼리 2003년

2003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2시간 10분, 네이버 기준 평점 9.22 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여러가지 커플들의 연애 이야기입니다. 여러 명장면을 낳은 영화죠. 사실 너무나 유명해서 포함을 할까 말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작년 크리스마스에도 저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해주었던 영화기에 포함했습니다. 1년에 한번 보시면 처음처럼 설레게 해주니 충분히 계속 추천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고보니 브리짓존스의 일기에 나온 두 배우, 휴 그랜트와 콜린퍼스가 여기서도 나오네요. 넷플릭스에 있는 이 영화 보고 어. 이거 뭐야. 이런게 있었어.? 싶으실수도 있어요 넷플릭스 러브액츄얼리는 가족과 함께 보지 않길. 전 어김없이 올해도 침대에 누워 귤 까먹으면서 볼 예정입니다.

브리짓존스의 일기 2001년

2001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1시간 37분, 네이버 기준 평점 8.67입니다. 32살 솔로인 브리짓과 직장상사 다니엘, 그리고 변호사 마크 사이에서 일어나는 연애 스토리입니다. 르네 젤위거, 콜린퍼스, 휴 그랜트 등 참으로 대배우들이 나오는 영화라 처음 보기 시작할 때부터 설렜습니다. 처음 나오는 여자주인공의 집 분위기도 너무나 제 스타일이라서 빠져들었습니다. 종합적인 흐름도 억지로 넣은 것 같은 상황도 없습니다.

마지막 눈길 위에서 여주인공이 뛰어갈 때 나오는 aint no mountain high enough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서 모호하게 기분 좋았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습니다. 시리즈 등급 전체 관람가러닝타임 1시간 48분, 1시간 45분, 1시간 38분키워드 유머, 모험, 가족 3위는 박물관이 살아있다 1, 2, 3편 입니다. 좋아하는 배우가 나와서 보게되었는데 유치한 어린이 영화인줄로만 알았던 저의 편견을 완전히 깬 작품입니다. 재미있는 연출, 뛰어난 연기, 판타지 영화 다운 화려한 영상미까지 3박자가 맞아 떨어집니다. 어린이를 포함한 전 연령층이 관람하기 좋으며 1, 2, 3편 중 어느 편을 보아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차례대로 시리즈를 감상했을때 마지막에 오는 감동이 컸기 때문에 시간이 있으시다면 전편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95년

1995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1시간 43분, 네이버 기준 평점 9.08입니다. 여자 주인공인 루시가 짝사랑하는 남자 피터가 사고로 의식을 잃었을 때 그 남자를 구해 병원으로 이송시킵니다. 여차저차 루시는 남자의 약혼자로 착각을 받게되고 얼떨결에 루시는 약혼자인 척 연기를 하게 됩니다. 루시는 피터의 동생 잭에게 진짜 약혼자가 맞는지 의심을 받게 되고 그 과정 속에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첫째 여자주인공인 산다라블록이 너무 아름답고, 스타일도 너무 멋있어서 내용은 둘째치고 여자주인공만 넋놓고 본 영화입니다. 저 여자입니다. 유행은 돌고 도는 것인지 이 영화 스타일링이 두드러지게 세련된 것인지는 몰라도 따라하고싶을 정도로 멋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줍니다. 전 러브액츄얼리보다. 이 영화를 더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맨틱 홀리데이 2006년

2006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2시간 15분, 네이버 기준 평점 8.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러브 액츄얼리 2003년

2003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2시간 10분, 네이버 기준 평점 9.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브리짓존스의 일기

2001년에 개봉한 15세 관람가 영화로 러닝타임 1시간 37분, 네이버 기준 평점 8.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