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탄왕국 Bhutan 관광추천

부탄왕국 Bhutan 관광추천

남해 독일마을은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해 있으며 가난을 극복하기 위해 독일로 떠나야 했던 파독 광부와 간호사들이 은퇴 후 다시 고국으로 돌아와 정착한 마을입니다. 현재 독일인, 독일 교포들과 한국인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독일 느낌의 주황색 지붕에 하얀 주택으로 이루어져 낯선 느낌을 줍니다. 독일식 맥주, 소시지를 맛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환상의 커플, 영화 국제시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등의 촬영지로 낯선 마을 풍경을 갖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체험 시설로는 파독전시관이 있으며 인스타 감성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특색있는 가게와 카페가 있습니다. 독일식 수제맥주 브루어리 투어가 가능한 양조장이 있고 독일식 튀김족발인 슈바인 학센과 독일식 돈가스인 슈니첼, 독일에서 직접 공수해 온 와인과 샴페인 등 독일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선바위와 남이포
선바위와 남이포

선바위와 남이포

낙동정맥을 따라 흐르는 사계절 맑은 물과 환상의 절정인 남이포는 절벽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위를 깎아 세운 듯하나 언뜻보기에는 커다란 촛대를 세워 놓은 것 같은 바위가 선바위이고, 석벽과 절벽을 끼고 흐르는 두 물줄기가 합류하여 큰 강을 구성하는 강을 남이포라 부른다. 선바위와 남이포는 조선 세조때 남이 장군이 역모자들을 평정 시켰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는 국민 관광지로 현재는 선바위 지구에 호텔, 음식점, 농산물직판장, 분재야생화테마파크, 자연생태마을, 산촌생활박물관 등을 설치하여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선암석은 경상북도 영양군지지에 자양산의 끝인 자금병과 함께 석물이라 하였으며 예부터 입암, 신선바위, 선바우라고도 하였습니다. 선바위와 남이포에는 설화가 전해 내려옵니다.

세계꽃식물원 소개
세계꽃식물원 소개

세계꽃식물원 소개

아산세계꽃식물원은 연중 3,000여종의 원예종 관상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크기의 실내 온실 식물원입니다. 2004년 개장 이후 매년 1520만명의 관람객 분들께 많은 주목을 받아왔으며, 식물원에서의 시간이 집에서도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모든 관람객분들께 증정하기 시작한 다육 식물은 100만여개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전시 뿐만 아니라 꽃패브릭 염색과 분갈이 등 직접 손으로 체험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꽃을 사랑하고 즐기는 문화를 제작하기 위해 수고하다 왔다.

지난 십년간 관람객분들께 꽃처럼 아름답고 독특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으로 운영해온 세계꽃식물원은 LIAF를 설립했습니다. Life is a Flower의 첫 글자를 딴 LIAF는 삶이 꽃입니다라는 이론시험 그대로 우리 모두의 인생이 꽃처럼 아름답고 즐겁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했습니다.

1 상계폭포 하계폭포
1 상계폭포 하계폭포

1 상계폭포 하계폭포

영양군의 상하계폭포는 수비면 계2리 문상천은 주변 바위와 소나무가 절경인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문상천은 영양에서도 아는 이가 많지 않은 오지 중 한 곳. 한적하고 여유롭게 단풍과 폭포를 탐할 있습니다. 하계폭포는 관법사 왼쪽 계곡에 박혀 있습니다. 경내로 들어서 좌측으로 내려서면 폭포에 닿는다. 절에서 만들어 놓은 출렁다리 밑으로 좁은 오솔길을 따라 간다. 계곡으로 내려서자 석대천척에서 떨어지는 폭포수가 마치 백옥이 부서지듯 아름답습다.

높이는 3m 안팎으로 자그마하지만 커다란 암반 사이로 솟구치는 맑고 세찬 물줄기가 단풍과 어우러져 볼만합니다. 폭포 아래쪽에는 출렁다리가 위태롭게 걸려 있습니다. 계곡을 가로지르는 출렁다리는 절에서 만들어 놓은 것. 다리 이름이 용왕가는 길입니다. 걸음을 옮길 때마다. 요동치는 다리에 오르자 기암과 폭포수, 짙푸른 소가 단풍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다.

메이저엘리펀트 캠프Maesa Elephant Camp

※현재, 대크기의 홍수의 영향에 의해 일시적으로 폐쇄되고 있어, 재개 불분명 치앙마이 시내에서 차로 30분, 메이저 계곡에는 많은 사육 코끼리가 생활하고 있습니다. 1976년에 창설된 「메이서・엘리펀트 캠프」는, 이와 비슷한 사육 코끼리의 조교로부터 보호까지를 담당하는 캠프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기복이 있는 산길을 산책할 수 있는 트레킹이나, 기용으로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나 축구 등의 예술을 견학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의 쇼나 어트랙션의 종류도 풍부하게 존재해, 아이로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내용이 되고 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권하는 것이 코끼리를 타고 트레킹, 코끼리 라이드입니다. 녹색이 어두운 산속의 수로는 코끼리들이 살고 있는 환경 그대로의 상태입니다. 30분 코스와 1시간 코스가 설정되어 있으며, 30분 코스는 산길을, 1시간 코스는 강을 건너는 내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선바위와 남이포

낙동정맥을 따라 흐르는 사계절 맑은 물과 환상의 절정인 남이포는 절벽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위를 깎아 세운 듯하나 언뜻보기에는 커다란 촛대를 세워 놓은 것 같은 바위가 선바위이고, 석벽과 절벽을 끼고 흐르는 두 물줄기가 합류하여 큰 강을 구성하는 강을 남이포라 부른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계꽃식물원 소개

아산세계꽃식물원은 연중 3,000여종의 원예종 관상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크기의 실내 온실 식물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상계폭포 하계폭포

영양군의 상하계폭포는 수비면 계2리 문상천은 주변 바위와 소나무가 절경인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