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가격 종류 추천 메뉴 포장 칼로리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가격 종류 추천 메뉴 포장 칼로리

뭔가 깜빡한 것 같은데, 그게 뭘까 하는 것 같았다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었다. 하지만 달달해야 커피를 마실까 말까 하는 나는 아메리카노 대신 바꿔먹을 디저트를 물색하다가 생크림 카스테라를 골랐다. 728×90 저번에 먹은 도 좋았지만 이번엔 다른 걸로 먹어보고 싶었고 아메리카노랑 가격4500원이 똑같아서 기프티콘 바코드만 찍으면 계산 끝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이번에도 포장해 왔다. 생각보다.


칼로리와 우유와 에스프레소 기간
칼로리와 우유와 에스프레소 기간

칼로리와 우유와 에스프레소 기간

tall 사이즈355ml 기준 355kcal, 당류 37g, granda 사이즈473ml 기준 505kcal, 당류 51g, venti 사이즈591ml 기준 655kcal, 당류 67g으로 칼로리 미쳤다. 카페인 또한 tall 기준 75mg, grandeventi 기준 150mg의 고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로 어린이, 임산부 등 카페인 민감자는 주의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주 먹기는 어려울 듯

2022년에 이어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가을 한정 메뉴로 2023년 8월 29일부터 판매가 되고 있고, 가을이 끝나고, 겨울이 오면 다시 없어지니, 가을 동안 신나게 즐겨야 합니다.

아 빨리 먹고 싶어
아 빨리 먹고 싶어

아 빨리 먹고 싶어

맨 마지막 사진 하나는 카스테라 뒷 모습을 찍은건데요, 카스테라 구우면 빵 바닥 부분에 갈색으로 된 얇은 빵 껍질 같은거 있잖아요. 그 두개가 크림에 촥 하고 달라 붙었더라구요 처음에는 빵이 2개인가? 뒷면에 갈색 뭐지? 뭘 둘러놨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빵이 구워진 껍데기 부분이 크림에 아주 부드럽게 달라 붙은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한 입 베어 물었을 때의 모습이에요 악 너무 맛있어 정말 요거트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크림보다.

퍼스널 커스텀 옵션
퍼스널 커스텀 옵션

퍼스널 커스텀 옵션

스타벅스에서는 음료에 대한 퍼스널 오션으로 나름의 커스텀음료를 만들 수 있는데, 아래처럼 블랙 글레이즈드 우유와 에스프레소 또한 여러 가지 옵션들 선택해 볼 수 있어요. 먼저, 커피가 너무 진하다면 에스프레소 샷을 줄일 수 있고, 글레이즈드 소스를 추가하거나, 우유의 온도나 저지방 우유로 선택할 수 있어요. 추가로 휘핑크림을 추가하거나 초콜릿 드리즐을 비롯해서 글레이즈드 폼과 번트카라멜파우더의 양도 조절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오리지날 맛을 모르고, 커스텀 음료를 만들 수 있을까 싶어서, 첫번째 아무 옵션 없이 톨 사이즈 6500원으로 주문을 완료하였습니다.

빵 가격은 6,300원 입니다.

오. 빵의 칼로리는 470kcal인데, 당류는 20g이네요 새로나온 음료들만해도 기본 당류가 20g이 넘어가는 것 같던데, 놀랍네요 하지만 지방함유량과 콜레스테롤양이 좀 높아서 놀라긴 했지만. 맛있는 것 앞에서는 그런 티 내면 안되요. 감미롭게 먹어줘야죠 헤헤 제가 이미 저녁을 배부르게 먹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이 빵이 들어갈 배가 생성이 되었다는게 놀랍기만 합니다.

블랙 글레이즈드우유와 에스프레소 맛 솔직 후기

블랙 글레이즈라떼는 스타벅스의 오리지널 라떼에 초콜릿 드리즐과 글레이즈드 폼과 번트카라멜 파우더가 얹어진 음료다. 클래식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받아오는데, 뭔가 은은하고 달달한 향기가 솔솔 퍼진다. 언뜻 카푸치노 같은 풍부한 우유와 에스프레소 거품 위에 짙은 갈색가루들이 아마 글레이즈드폼과 초콜릿드리즐과 번트카라멜 파우더인가 잘 모르겠다. 너무 단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나름 추천할 만한 메뉴 같다.

이상, 2023 스타벅스 음료 메뉴와 가격과 가을 한정 메뉴인 블랙 글레이즈드라떼의 칼로리와 커스텀 그리고 맛 솔직 후기까지 남겨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칼로리와 우유와 에스프레소

tall 사이즈355ml 기준 355kcal, 당류 37g, granda 사이즈473ml 기준 505kcal, 당류 51g, venti 사이즈591ml 기준 655kcal, 당류 67g으로 칼로리 미쳤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빨리 먹고 싶어

맨 마지막 사진 하나는 카스테라 뒷 모습을 찍은건데요, 카스테라 구우면 빵 바닥 부분에 갈색으로 된 얇은 빵 껍질 같은거 있잖아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퍼스널 커스텀 옵션

스타벅스에서는 음료에 대한 퍼스널 오션으로 나름의 커스텀음료를 만들 수 있는데, 아래처럼 블랙 글레이즈드 우유와 에스프레소 또한 여러 가지 옵션들 선택해 볼 수 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