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용 판피린큐(판피린에프)와 판콜에스, 편의점용 판피린티와 판콜에이 효능 차이 비교

약국용 판피린큐(판피린에프)와 판콜에스, 편의점용 판피린티와 판콜에이 효능 차이 비교

우루사 광고를 통해 육체피로의 주된 원인은 간에 있다는 걸 당연한 색의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간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밀크시슬에 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과거 어떤 직장 동료는 주량을 늘리기 위해 밀크시슬을 복용했고 술자리에서 무적이 되었다는 무용담을 한적도 있었습니다. 이런 이야기들 카더라 일까? 여러 의사, 약사 전문가 분들의 매체 데이터를 요약하여 밀크시슬의 효능과 복용법, 주의사항과 부작용 까지 세심하게 정리해보려 합니다. 우루사 가격과 간단한 차이점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밀크시슬은 학명이 Silybum marianum인데, 흔히 서양겅겅퀴라 혹은 밀크엉겅퀴라고 번역이 됩니다. 엉겅퀴과의 유사한 식물에 붙여진 그리스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조사를 해보니, 식물 전체를 식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 수 있었고, 식용시 건강상 여러 이점이 있었습니다.


10. 항산화제로써 라스베라트롤
10. 항산화제로써 라스베라트롤

10. 항산화제로써 라스베라트롤

포도 등에 많이 들어 있는 레스베라트롤이 술 마시는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알코올성 지방간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국 사우스플로리다. 대학 연구에 의하면 레스베라트롤이 실험쥐의 알코올 섭취에 의해 축적되는 지방을 감소시키고 간의 지방분해를 촉진한다고 합니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 땅콩, 딸기, 적도포주 등에 많이 들어 있으며 항암, 항염증 작용을 하고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손쉽고 안전하게 레스베라트롤을 체내로 가져오는 방법은 소화기가 건강하다면 신착한 유기농 포도를 잘 씻어서 껍질과 씨까지 씹어 먹는 것입니다.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지방간으로 간세포가 사멸하면 세포 내 글루타치온의 결핍이 올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알콜성과 비알콜성 지방간의 세포 손상을 줄이고, 만성 지방간을 가진 사람의 혈액에서 간세포 손상지표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글루타치온은 인슐린 저항력을 향상시키기도 합니다. 지방간은 인슐린 저항성과도 관련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수준이 저속한 노인들은 지방이 연소되지 못하고 간 등 체내에 축적되게 됩니다.

3 보완점
3 보완점

3 보완점

다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조금 아쉬운 점은 그럼에도 있는 것 같아 생각을 정리해 봅니다. 첫 번째는 과장광고의 느낌을 줄 수 있는 몇백몇천의 피부밝기 및 탄력도 등의 피부개선 효과게재 부문입니다. 이는 주에이치엘사이언스가 석류농축분말로 2560세 성인 74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실험한 결과이지 사실 다른 주원료와 부재료가 혼합된 에버글로우 피에스트로로 실험을 한 것은 아닙니다. 물론, 판매페이지에도 인체적용시험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해당하는 것은 아님이라는 말이 있고, 동일 원재료가 제품에 들어갔지만 지나치게 기대감을 지니고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실수로 실망감을 안겨줄 수 있는 요소가 다분한 표현이라 생각됩니다.

레시틴Lecithin은 신체 세포에 필요한 지방산이며 이노시톨과 콜린이 주성분입니다. 레시틴은 많은 가공식품의 유화제로 이용되며, 콩대두과 달걀 노른자난황, 해바라기씨를 포함한 많은 음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레시틴은 간에서 지방 축적을 줄이고 치매 및 알츠하이머 병과 기억 장애를 치료하는데 이용됩니다. 레시틴은 지방간을 줄이고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실험쥐의 간에서 레시틴은 담즙산 효소의 생성과 지방 감소를 유발했습니다.

또한 인슐린 내성을 가진 쥐에서도 지방간을 감소시키고 혈중 포도당 수치를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레시틴은 알러지 반응이 빈번하고 과다복용하면 동맥경화를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으므로 장기적인 보충제로의 복용은 조심성을 기울여야 합니다. 오메가3는 다. 알다시피 생선에서 발견되는 지방산입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오늘은 우루사의 대표 물건 중 하나인 복합 우루사를 알아보았습니다. 대웅 우루사와 몇 가지 차이점과 공통점이 있는데요. 여러분 스스로의 목적에 잘 적절하게 물건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근 시기 현대인들은 피로를 거의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떠한 방식으로 이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곁에서 더 좋은 이야기, 더 좋은 건강지식을 넘겨주는 이약사가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0 항산화제로써

포도 등에 많이 들어 있는 레스베라트롤이 술 마시는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알코올성 지방간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글루타치온

지방간으로 간세포가 사멸하면 세포 내 글루타치온의 결핍이 올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 보완점

다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조금 아쉬운 점은 그럼에도 있는 것 같아 생각을 정리해 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