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가기 좋은 인생 최고의 해변 휴식지 베스트 8곳

여름에 가기 좋은 인생 최고의 해안 휴식지 베스트 8곳

요즈음 날씨가 무척덥죠 그래서 오늘준비한내용은 시원한 해변이있는 여름에 가기좋은 인생최고의 해안 휴식지 8곳을 추천해드릴겁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러분들도 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실 것입니다. 이번 여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인생 최고의 해안 휴양지를 소개합니다. 흰 모래사장, 맑은 바다, 푸른 하늘 아래 출발하는 이 특수한 여행은 당신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1.푸켓, 태국 푸켓은 태국의 남부 지역에 위치한 섬으로, 무한한 해변과 신비로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푸켓의 가장 인기 있는 해안 중 하나인 방타오 비추는 그림 같은 풍경으로 여행객들을 매료시킵니다. 이곳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마시는 칵테일 한 잔은 여행의 불멸의 순간이 될 것입니다.


imgCaption0
아담한 느낌의 해안 까따 비치

아담한 느낌의 해안 까따 비치

빠똥이나 까론 비치보다. 규모가 작고, 만으로 형성되어 있어 아담한 느낌의 해안 까따비치입니다.

까론과 비슷하게 까따 비치도 까따 노이(Kata Noi Beach)와 까따 비치로 나뉩니다. 까따 비추는 까론 비치의 남쪽과 잇대어 있는 해변으로, 빠똥이나 까론 비치보다. 규모가 작고, 만으로 형성되어 있어 아담한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만 가운데 있는 조그만 섬이 특정 경관을 달성하고 있었으나 이 섬의 이름은 ”꼬 뿌(Poo Island)”라고 불린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여름 휴양지, 말리부

볼거리와 명소 말리부 비추는 화이트샌드와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말리부 비추는 해변에서 태양을 즐기기에 철저한 장소로 여름 휴양지로 최고입니다. 말리부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과 카페로 가득한 곳으로, 해산물 요리부터 현지 특산물을 사용한 음식까지 여러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술과 문화 이벤트도 다르게 열리는 곳입니다. 말리부 크리크 주립공원에서 트레일을 따라 자연을 탐험하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말리부 팜 캐니언에서 멋진 전망과 멋진 정원이 있는 말리부 팜 캐니언은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여름 휴양지로 제격입니다.

반달형 해안 까말라 비치

무성한 야자수가 병품처럼 둘러서 있는 구불구불한 언덕길 너머에 자리 잡은 반달형 해안 까말라 비치입니다. 북부에서는 빠똥과 가장 가까운 해변으로 구불구불한 언덕길 너머에 자리 잡으며 붙잡고 있습니다. 약 1.5km에 이르는 반달형 해변에는 무성한 야자수가 병풍처럼 둘러서서 남국의 정취를 한껏 뿜어내고 있답니다. 관광객의 사각지대였던 까말라 비치에 여행자의 발길이 찾아들기 시작한 것은 1998년 1월 푸켓 판타시 테마파크가 해안 북쪽에 문을 열면서부터인데요. 게스트하우스나 고급 휴양지 스타일의 숙소가 해변을 따라 많이 들어섰지만 여전히 빠똥이나 까론에 비하면 조용한 편입니다.

꼰다오섬 꼰선

본토에서 외로운 꼰다오 섬은 베트남의 일반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오랜 시간 정치범과 부랑자들의 은신처였던 여기는 이제 멋진 자연경관 덕분에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붙잡고 있습니다. 15개의 섬과 섬으로 이루어진 꼰선은 가장 큰 섬으로 멋진 해변과 산호초, 멋진 만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부분적으로 열대 우림으로 덮여 있습니다.

무이네는 한때 베트남 해안 휴양지의 보석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거친 파도가 황금빛 해변의 모래를 침식하고 많은 개발로 인해 그 매력이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곳에는 밤에는 파티를 즐기고 낮에는 선베드에서 낮잠을 자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인 제철에 멋진 모래 구간이 숨겨져 있습니다. 카이트서핑도 큰 매력인데, 10월 말부터 4월 사이에는 여러 훌륭한 학교와 세계적인 수준의 바람 조건이 갖춰져 있습니다.

필리핀에는 관광지와 멋진 장소 관점에서 많은 것을 제공하지만 의심스러울 여지 없이 필리핀의 가장 큰 매력은 해변입니다. 나를 포함한 대부분이 휴가의 대부분을 태양을 쬐거나 섬 주변의 시원한 바다를 즐기며 보내는 것은 좋은 추억으로 남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방학이 되면 늘 자주 가던 필리핀에서 요즘에 여행 휴가로 가셔서 많은 계획들을 함께 누려보시는것은 어떠신지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각각의 나라들마다. 좋은 도시,장소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필리핀을 꼽는 이유중 하나가, 무엇보다도 물가가 저렴하고, 조선에서 비행기 타고 4시간 밖에 걸리지 않기때문에 가볍게 갔다.

올수있다는 혜택이 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담한 느낌의 해안 까따

빠똥이나 까론 비치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여름 휴양지,

볼거리와 명소 말리부 비추는 화이트샌드와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말리부 비추는 해변에서 태양을 즐기기에 철저한 장소로 여름 휴양지로 최고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반달형 해안 까말라 비치

무성한 야자수가 병품처럼 둘러서 있는 구불구불한 언덕길 너머에 자리 잡은 반달형 해안 까말라 비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