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꿀팁 서비스 8가지 이용 방법

인천공항 꿀팁 서비스 8가지 이용 방법

설렘을 안고 출발하는 여행길. 긴 연휴 동안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다. 인천공항은 언제나 설렘의 시작을 알려주는 장소인 것 같다. 우리는 여행 전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라운지 이용하였는데 그곳은 바로 대한항공 마일러 클럽라운지입니다. 마일러 클럽 라운지 위치는 인천공항 제2 여객터미널 248번 GATE 맞은편에 있으며 4층에 자리 잡는 있기에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요일 매일 시간 0400 2330 운항 첫 도착 편 및 출발 편 운항 시간에 따라 라운지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 후기
실제 사용 후기

실제 사용 후기

다락휴는 다락방쉴 휴를 합쳐서 만든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침대에 누우면 천장에 한옥에 있는 서까래가 보입니다. 천장의 서까래로 다락방한옥의 느낌으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처음 이용할 때 캡슐호텔이고 다닥다닥 방이 연결되어 있기에 시끄럽지 않을까요? 걱정을 조금 했습니다. 그런데요 실제로는 이야말로 조용합니다. 아무래도 처음부터 방음을 신경 써서 만든 거 같습니다. 정말 방음이 잘 됩니다. 방음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지 방마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소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음악이나 라디오 등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옆방에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자신감 같습니다.

추가적인 인천공항 이용 꿀팁
추가적인 인천공항 이용 꿀팁

추가적인 인천공항 이용 꿀팁

인천공항에서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러가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들은 여행의 효율성과 편리함을 증대시키며, 공항 이용 경험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무료 출력기 서비스, 유쾌한 휴식 공간 등이 포함되어 있어, 오랜 기간 공항에 머무르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합니다. 이외에도 공항 내 여러가지 시설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여행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꿀팁과 서비스를 활용하면, 여행의 시작을 더욱 쾌적하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행 전 이런 정보를 미리 숙지하고 준비한다면, 여행의 품질을 높이고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 준비에 있어 이런 꿀팁은 반드시 기억해두어야 할 중요한 부분입니다.

객실 살펴보기
객실 살펴보기

객실 살펴보기

다락휴 객실에 들어갔더니 처음 비좁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침실과 거울이 눈앞에 펼쳐진다. 두명이 편하게 캐리어를 바닥에 펼치기도 힘들다. 다락휴의 콘셉트를 염두하면 이해할 수 있지만 상당히 좁게 느껴집니다. 이 곳에서 어떤 활동을 하기보다는 그냥 입장 후 씻고 자야할 것 같다. 신기하게 침실 바로 옆에 세면대가 있습니다. 2인실이기 때문에 타올과 생수가 놓여 있습니다. 드라이기와 손세정제 등을 비치돼 있습니다.

220v 콘센트가 있고 USB 충전 포트도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일행에게 손해를 줄까봐 실제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하만카톤 블루투스 스피커 소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음악을 들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여행 가기에 앞서 잠시 정서적인 안정을 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다. 나름대로 좋은 방이라서 샤워실도 있습니다.

다락휴 룸 시설

다락휴에는 싱글베드, 더블베드, 더블베드샤워룸 이렇게 방을 3가지 타입으로 구분합니다. 말 그대로 싱글베드는 1인실 입니다. 싱글침대 하나에 파우치와 스마트폰 놓을 정도 크기의 선반과 거울이 있습니다. 침대는 벽에 딱 맞게 들어가 있기에 침대 위, 아래에는 딱히 공간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캡슐 호텔이니 넓은 공간을 기대할 순 없겠죠. 싱글베드 룸은 화장실이나 샤워실이 없습니다. 더블베드는 기본 2인실입니다.

싱글베드 룸에서 더블베드 침대가 들어가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딱 침대만 지역 지역 더블베드가 있는 것으로 2명이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더블베드샤워룸 역시 기본은 2인실입니다.

외투 저장 서비스

인천공항에서는 외투 저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겨울에 동남아 여행갈 때 외투를 맡기고 간다면 편하겠죠? 외투를 보관해주는 곳은 한진택배와 크린업에어입니다. 한진택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1일당 2,500원입니다. 위치는 제1터미널 3층, B, N 체크인 데스크 부근에 있습니다. 크린업에어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일요일은 휴무 운영하며, 요금은 3박 4일 기준 10,000원1일 추가당 2,500원입니다.

크린업에어는 제 1터미널 B1층 서편 끝, 제2여객터미널 교통센터 B1층 동측 버스 매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락휴 총평 시간

종합적인 총평의 시간입니다. 처음 다락휴의 이용가치는 공항 내부에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최고의 선택입니다. 다만 공간이 생각보다. 비협소한 건 감안해야 합니다. 샤워가 필요합니다.면 반드시 샤워가 가능한 룸을 예약해야 합니다. 로비에서는 친절하게 안내해 주기 때문에 특별한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제 사용 후기

다락휴는 다락방쉴 휴를 합쳐서 만든 브랜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인천공항 이용

인천공항에서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러가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살펴보기

다락휴 객실에 들어갔더니 처음 비좁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