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데이트코스 맛있는 덮밥과 분위기 롯데타워뷰를 볼수있는 하트파트 방문후기 그리고 석촌호수 야경

잠실 맛집 데이트코스 맛있는 덮밥과 분위기 롯데타워뷰를 볼수있는 하트파트 방문후기 그리고 석촌호수 야경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가 의류아이템 브랜드인 디키즈와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를 잠실 롯데몰 1층에서 진행하고있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 날씨에 실내에서 데이트, 놀거리를 많이 찾는데요,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 times 디키즈 팝업 스토어방문을 권장 해 드립니다.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있습니다. 1780년에 설립된 아일랜드에서 가장 옛날의 위스키 양조장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품질과 높은 수준의 양조 기술로 유명하고 특히 트리플 디스틸레이션 방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지지는 위스키입니다.

이 방법을 단순하게 말하면 두번의 증류 과정을 거치는 스카치 위스키나 버번 위스키와는 다른 점인데요, 세 번의 증류로 인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강조되며, 여러가지 풍미를 체험 할 수있습니다.


어항용품 판매
어항용품 판매

어항용품 판매

그래서 일까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어항용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매장도 있었는데요. 어항 초보자들이 집에서 작게나마 만족할 수 있게 레이아웃을 해놓은 어항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마트에서 구매하면 다소 15만 원 이상은 들 텐데, 이 정도의 레이아웃과 함께 공급하는 거라면 가격관점에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랑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이 테라리움이었는데요. 다음에 한 번 기회가 되면 아이와 함께 작은 테라리움을 만들어봐야지 하는 마음이 들정도로 구성품이 좋아 보였습니다.

아쿠아가든 어항사진
아쿠아가든 어항사진

아쿠아가든 어항사진

어항에 구조를 멋지게 꾸미는 것을 아쿠아스케이프물아쿠아풍경스케이프라고 하는데요. 이곳에 어항들에 꾸며짐은 정말 국내최고라 해도 될 정도로 멋졌습니다. 저런 고목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안쪽으로 가지고 들어온 걸까요. 복도 양옆이 폭포처럼 떨어지는 이 장소에 있으면, 겨울에 건조함 따위는 사라지고 한여름에는 무더위도 사라질 듯싶었습니다. 아이와 천천히 돌면서 어항들 사진을 담아봤어요. 난석으로 이렇게 멋지게 표현할 수도 있다니, 아이와 감탄을 하며 지속해서 돌았습니다.

자연에 한 부분을 옮겨온 듯해 또 한 번 감탄해 봅니다.

아쉬운 점. 거북이가 조명도 없이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거북이를 키우는 사육자 입장에서 이곳에 거북그들이 다소 안타까워 보였다는 것입니다. 거북이의 등딱지 상태가 천년 묵은 거북이와 같이 이끼가 많이 끼어있었고 일광욕 조명도 부족한데도 좁은 바위 위에 서로에 등을 타고 올라와 몸체를 말리는 모습도 다소 안타까워 보였습니다. 혼종이 뒤섞여 있는 것도 다소 아쉬웠고요. 그 와중에 뜻 밖에 장면을 목격한 건 독특한 경험이었는데요. 거북이 암수가 교미하는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발톱이 긴 수컷이 암컷 등에 올라타 물속에서 교미하는 장면을 보았네요. 한줄평 스타벅스 옆 이디야 콘셉트로 충분히 비교적 있는 아쿠아카페 아쿠아리움에 없는 몇 가지 생물들도 있으니 물고기나 어항 꾸미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제제블루스에 모든 글은 내돈내산으로 직접 경험한 내용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어항용품 판매

그래서 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아쿠아가든 어항사진

어항에 구조를 멋지게 꾸미는 것을 아쿠아스케이프물아쿠아풍경스케이프라고 하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쉬운 점. 거북이가 조명도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