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보내기 좋은 인사말 문구 모음(안부 인사, 문자 메세지, 멘트)

주말 보내기 좋은 인사말 문구 모음(안부 인사, 문자 메세지, 멘트)

폭염특보주의보는 폭염으로 인해 일 최고 체감온도 33도 이상인 상태가 2일 이상 지속할 것으로 예상될 때 혹은 급격한 체감온도 상승 혹은 폭염 오래 지속 등으로 중요한 손해 발생이 예상될 때 발효된다고 합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리는 무더위에는 실외 활동을 자제해 주시고, 물을 충분히 마셔 수분을 보충하고, 그늘이나 실내에서 휴식을 취하기를 권장합니다. 이런 곳에서 시원한 폭포소리 들으면서 새콤한 라임차 한 잔 마시면 더위는 엄습도 못하겠지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줄기가 몰려오는 여기는 춘천시 남산면 강촌1리에 있는 구곡폭포입니다.


추석 인사말
추석 인사말

추석 인사말

11. 명절날 여러가지 음식과 상의상으로 행복이 가득찬 추석입니다. 그 안에서 사랑하는 분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많이 나누시고 따뜻한 추억을 많이 쌓으시길 기원합니다. 12. 길게 늘어진 밝은 달빛 아래서 별들도 반짝거리는 추석입니다. 친지 가족분들과 모여 화목한 분위기의 시간을 갖으시고 명절이 주는 소중함과 감사함을 자유롭게 만끽하시면서 풍요롭고 정겨운 명절날 되시길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13. 어두컴컴한 밤하늘을 가득 채운 둥그런 보름달이 오늘따라 두드러지게 따뜻하게 느끼는 날입니다.

불충분한 곳 없이 둥근 보름달처럼 남은 한 해 희망으로 가득 차시길 바랍니다.

휴가 인사말
휴가 인사말

휴가 인사말

즐거운 여름휴가가 기다리고 있는 7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 혹은 가족과 함께 출발하는 즐거운 휴가계획은 짜셨나요. 파란 바다와 초록의 산속 계곡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휴가 때만큼은 무거운 굴레 다. 던져버리고 제대로 즐기는 여름휴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기쁜 힐링의 시간 보내세요. 아무런 이유 없이 시원하고 드넓은 바다가 좋은 날씨입니다. 아무쪼록 좁은 마음 확 풀리는 시원한 휴가 보내시는 7월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여름 햇살 보기 좋은 초록의 향연들이 펼쳐지는 7월입니다. 소중한 우리의 여름을 즐거운 휴가지에서 행복하게 보냅시다. 벌써 7월 마지막주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7월 건강에 유의하시고 기쁜 시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에 휴가를 떠나신다니 부럽기만 합니다.

7월 인사말 문구 휴가

7월은 시원한 바다, 청량감 넘치는 자연으로 여유를 느끼기에 딱 좋은 시기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와 안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름 휴가를 앞둔 여러분께 7월 인사를 보냅니다. 힘들었던 일상에서 벗어나 기쁜 휴식시간을 즐기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으세요. 올여름엔 어디로 휴가를 떠나시나요? 자연 속에서 여유롭고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다리던 여름휴가가 드디어 눈앞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 함께 맞는 즐거운 여름휴가, 계획은 잘 짜셨나요? 휴가 때만큼은 그동안의 무거운 굴레를 던져버리고 제대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힐링의 시간 보내세요. 행복하고 달달한 여름 휴가가 시작되었습니다. 신나고 즐겁게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기쁜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장마 인사말

어느덧 7월입니다. 최근 날씨가 참 변덕스럽네요. 맑다가도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는 경우가 있으니 우산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장마가 시작되었나 봅니다. 더위와 미세먼지를 씻겨주는 빗방울이 반갑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비 손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활짝 웃는 오늘 보내세요 비바람이 몰아쳐 서늘한 여름을 만들고 있는 7월입니다. 남은 여름이 아직 많이 남아있었으나 튼튼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장마가 끝나고 나니 별이 제법 따끔하게 느껴집니다.

시원한 그늘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는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큰 장우산도 비가 들이닥치는 장마입니다. 비가 조금이라도 약해졌을 때 빠르게 퇴근해야 할 것 같네요. 좋은 오늘 보내세요. 쉴 새 없이 내리는 비가 아침부터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비가 그치면 한번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계획 재점검 인사말

요즘에 전달드린 7월 인사말 모음집이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말을 한 것이 불과 며칠 전처럼 느껴지는데 벌써 일 년의 반을 달려왔어요. 1월에 계획하셨던 것들을 다시 한번 점검하시는 7월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의 반환점 7월입니다. 올해 마음먹었던 목표가 이루셨나요? 아직 반년이 더 남았습니다. 7월과 남은 반년의 시간 동안 이루고자 했던 목표를 꼭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언급했던 7월 인사말 예시를 참고해서 인사드리는 이에게 진심을 담아 조금씩 바꿔서 전달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오신 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구독까지 해주시면 저의 여러가지 잡설을 놓치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외국계 IT기업 출신의 팀장. 현재 국내 중소기업에서 신사업개발과 인사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석 인사말

1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휴가 인사말

즐거운 여름휴가가 기다리고 있는 7월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7월 인사말 문구 휴가

7월은 시원한 바다, 청량감 넘치는 자연으로 여유를 느끼기에 딱 좋은 시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