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영상인 숏폼(Shortform) 콘텐츠가 대세 핵심은

짧은 영상인 숏폼(Shortform) 콘텐츠가 대세 핵심은

퍼포먼스 마케터 주현종 입니다. 영상광고를 하고 싶지만 영상이 없어서 못 하시는 분들을 위해 숏폼홍보 추천드립니다. ADN에서 국내 연결망 매체 최초로 영상형 배너 유형인 숏폼배너를 런칭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보기 편하게 영상으로 찍어서 제안 드립니다. ADN숏폼 짧은 영상으로 제작한 콘텐츠를 언론사사이트 지면에 송출함으로써 보다. 직관적인 상품브랜드명 홍보가 가능합니다. 평균 CTR 2 이상 높은 주목도로 브랜드명 홈페이지에 적극 유입을 유도할 수 있으며 영상소재가 없더라도 ADN 숏폼 템플릿을 통해 영상 제작이 가능하여 리소스 없이 홍보 진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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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의 롱폼 전략


틱톡의 롱폼 전략

지난 3년 동안 TikTok은 앱에 더 긴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꾸준히 출시하여 시간 제한을 1분에서 3분, 5분, 10분 동영상으로 늘렸습니다. 현재 이 플랫폼은 15분 업로드를 테스트 중이지만, 아직 널리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지난달 이 플랫폼은 크리에이터에게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에서 크리에이터 펀드를 종료할 것이라고 알렸고, 크리에이터가 콘텐츠에 대한 대가를 계속 받으려면 새로운 크리에이티비티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팔로워가 10,000명 이상인 성인 크리에이터는 충족하는 1분 이상의 동영상에 관해 앱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긴 콘텐츠 제작하기 배우기

하지만 일부 크리에이터는 숏폼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서 유튜브나 다른 플랫폼이 아닌 틱톡에 가입했으며, 이번 변경으로 인해 선택한 포맷으로 앱에서 생계를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알리 타비존은 4년 전 이 앱을 시작한 이래로 TikTok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면서 근무 시간을 줄이고 아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점성술에 관한 그녀의 동영상은 자주 10초 미만으로 단순하게 제작됩니다.

새로운 크리에이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인해 그녀를 비롯한 일부 크리에이터들은 변화에 관해 주저하고 있습니다. 타비존은 지난달 CNN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유튜브에서 틱톡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의 수백 개의 동영상을 보고 새로운 알고리즘에 관해 게시하고,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며, 제가 배운 바에 의하면 요즘에 세대의 주의 주의집중 시간은 8~10초( ) 정도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