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복희 프로필 연세 학력 고향 과거 리즈

가수 윤복희 프로필 연세 학력 고향 과거 리즈

나훈아는 히트곡만 무려 120곡이 넘어 가황 이라는 단어를 뛰어 넘어 히트곡 제조기로 불린다. 이는 국내 최다를 기록했고, 앨범 발매만 해도 200장 이상이며, 자작곡 800곡 이상을 포함해서 총 2,600곡 정도를 취입했다. 이 기록은 아마 지금도, 앞으로도 깨지기 힘든 기록이 될 것입니다. 나훈아의 나이는 호적상으로는 1951년생이지만 가요계에선 1947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어린 시절에 데뷔를 해서 타인에게 얕잡아 보일까봐 나이를 몇 살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당시만 해도 남자들은 사회에서 자신의 현실 나이보다.

몇 살 올리는 관행이 있었습니다. .또한 1945년생인 남진과 라이벌 구도를 제작하기 위해 나훈아를 47년생으로 끌어올리지 않았겠느냐 하는 설이 꽤 유력합니다.


imgCaption0
예술가의 자존심을 지킨 나훈아

예술가의 자존심을 지킨 나훈아

2018년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 때 북한에서 나훈아의 참석을 요구했던 것이 나중에 밝혀졌다. 김정은이 도종환에게 나훈아는 안왔냐고 묻자 도종환이 스케줄 때문에 못 왔다고 대답했는데 이에 김정은이 이해할 수 없습니다.는 표정을 지었다고 한다 2022년 6월 나훈아는 콘서트 중에 자기 노래는 다. 서정적인데 고모부장성택를 처형하고, 이복형김정남을 암살하고, 회의 때 존다고 사람현영철 죽이는 뚱땡이 살인마 앞에서 사랑 노래가 어떠한 방식으로 나오냐고 김정은을 정면으로 디스했다.

김정은 옆에 있다면야 노래가 아니라 귓방망이 날리는 것 밖에 못한다고 이야기하는 패기를 보여주었다 나훈아의 이런 점이 너무 멋지다 어느 누가 감히 저렇게 통쾌하게 북한의 뚱땡이 김정은을 향해 한 방 시원하게 날릴 수가 있겠는가? 당시 가왕이라 불리던 조용필은 냅다.

정미애 내일은 미스트롯

정미매는 내일은 미스트롯에 나와서 마미부 소속으로 참가하였습니다. 당시에 출산 후 며칠이 되지 않 은 상황이란 포인트가 또 하나의 감동포인트였습니다. 특히 맘마미애 팀을 결성하여 우연히라는 노래트 경연곡으로 불렀는데. 엄청난 화제였습니다.

정미매는 결국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에게 밀려서 준우승을 하며, 미스트롯 선이라는 명예를 얻었습니다. 미스트롯 지금까지도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서 트로트 가수 정미애를 일약 스타덤에 올렸습니다.

스토커의 공격으로 얼굴이 찔려 72바늘을 꿰맸다

1972년 6월 4일, 어느 스토커 같은 사람이 사입니다. 병 파편으로 나훈아의 왼쪽 얼굴을 찔렀고 이 사고로 나훈아는 72바늘을 꿰매야 했고 지금도 흉터가 남아있다 당시 목격자인 이상벽 씨의 증언에 의하면 괴한이 처음 난입했을 때는 무대에서 싸우는 퍼포먼스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혈사태가 일어나자 사태 파악을 해서 괴한을 제압했다고. 이 사건을 남진 측에서 사주를 했다는 소문이 돌아서 한동안 논란이 되기도 했다.

남진 상사화 가사

모란이 피면 모란으로 동백이 피면 넌 다시 동백으로 나에게 찾아와 꿈을 주고 너는 또 어디로 가버리나 인연이란 끈을 놓고 보내긴 싫었다. 향기마저 떠나보내고 바람에 날리는 저 꽃잎 속에 내 사랑도 진다. 아아 모란이 아아 동백이 계절을 바꾸어 다시피면 아아 세월이 휭 또 가도 내 안에 그대는 영원하리 모란이 피면 모란으로 동백이 피면 넌 다시 동백으로 나에게 찾아와 꿈을 주고 너는 또 어디로 가버리나 인연이란 끈을 놓고 보내긴 싫었다.

향기마저 떠나보내고 바람에 날리는 저 꽃잎 속에 내 사랑도 진다.

가수 강진의 0번 째 은인이 된 사연

강진은 가수로 데뷔하고 히트곡이 없어 고전했는데 그의 아내가 땡벌을 이야기 했고, 강진도 곡이 마음에 들어서 나훈아를 직접 찾아가 저에게 이 곡을 주시면 유력한 가수가 되어보겠다고 부탁을 했다

나훈아는 강진에게 노래를 불러서 보내봐라고 했고 강진의 노래를 들은 나훈아는 강진에게 맞도록 멜로디와 가사를 수정하고 편곡해서 줬다고 합니다.

나훈아의 노래 창법

나훈아의 창법은 묵직하고 중후함이 느끼는 저음과 특유의 절묘한 고음, 이를 활용하면서 나오는 전매 특허인 꺾기로 대표된다 이같이 창법은 가요계에 선을 보이자마나 엄청난 충격을 안겼으며, 수많은 가짜 나훈아를 양성하는 원인이 되기도 했다 나훈아의 노래는 유달리 자기만의 색을 입혀서 노래하기 때문에 다른 가수가 나훈아의 노래를 소화합니다. 보시면 실수로 어설픈 모창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훈아의 히트곡 대부분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입니다.

하지만 2005년에 발표한 고장난 벽시계는 윤중민 작사, 박성훈 작곡으로 본인이 만든 곡이 아니다 나훈아가 다른 가수에게 준 곡땡벌강진당신의 의미이자연여자이니까심수봉나훈아는 가창력 만큼이나 자타가 공인하는 무대 장악력을 가졌다.

정미애 식당

정미애 식당으로 보고된 수원에 위치한 봉가네는 김치찌개를 파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미애가 직접 운영하기보다는 정미대의 부모님께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예술가의 자존심을 지킨

2018년 남북평화 협력기원 남측예술단 평양공연 때 북한에서 나훈아의 참석을 요구했던 것이 나중에 밝혀졌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미애 내일은 미스트롯

정미매는 내일은 미스트롯에 나와서 마미부 소속으로 참가하였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토커의 공격으로 얼굴이 찔려 72바늘을

1972년 6월 4일, 어느 스토커 같은 사람이 사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