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가기 좋은 국내 온천노천온천 리조트, 호텔 추천, 가격정보

겨울에 가기 좋은 국내 온천노천온천 리조트, 호텔 추천, 가격정보

올해 5월달에 충주여행을 다녀왔는데 충주에서 숙소는 온천으로 강력한 수안보지역에서 머물렀습니다. 충주여행자체를 갑자기 잡은거기도 하고 5월 황금연휴기간에 여행을 간 것이라서 숙소도 거의 다. 예약이 완료됐는지 예약 가능한 숙소가 없었습니다. 그나마 자리있는 곳을 선택했는데 가성비도 좋고 물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서 오늘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올해 5월 방문할 당시에는 호텔 이름이 the 조선호텔 수안보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었으나 최근 시기 라마다에서 인수를 한건지 호텔이름이 라마다.

수안보 호텔로 변경되었습니다. 상호만 변경된거지 외관이나 내부에 큰변화는 없었습니다. 그럼 충주 수안보 가성비 가족숙소로 추천하는 라마다. 수안보 호텔 투숙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보리베츠 타키모토 칸 다이이치
노보리베츠 타키모토 칸 다이이치

노보리베츠 타키모토 칸 다이이치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대형 호텔로 호텔 내에서 모든 게 해결이 가능한 곳으로 호텔에는 여러가지 기념품 샵등이 있고 천연 온천수를 활용하는 여러가지 온천과 아이들을 위한 실내 수영장까지 있는 곳으로 어른들과 함께나 아이동반 가족여행에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지옥계곡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노천탕에서 지옥계곡을 볼 수 있는 전경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언제나 높은 곳입니다. 객실은 다다미 방과 침대숙소로 나뉘고 다다미 객실은 저녁끼니 후 직원분이 미리 준비해 주셔서 료칸 같은 느낌으로 숙박할 수 있고 대욕장은 여러가지 탕이 대형으로 준비되어 있어 번잡하거나 붐비는 감정 없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시간이 모자랄 정도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시라기쿠
호텔 시라기쿠

호텔 시라기쿠

호텔 시라기쿠는 1950년대에 창업한 만큼 전통이 있는 료칸 형식의 고급스러움을 갖춘 4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시라기쿠는 벳푸역에서 도보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서쪽 출구로 나오시면 버스를 사용해서 한 번에 호텔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4성급 호텔 구글 평점 4.1점 5점 만점후기 1,144개 가격대 평일 2인 기준 30만 원대 후반 온천과 함께 누리는 정성스러운 환대 료칸을 담은 호텔 호텔로 가는 버스는 6개 노선으로 자주 오가는 편이라 이용하기 편합니다.

버스로 3분 거리이며, 가격은 170엔입니다. 버스는 3번, 5번, 6번, 7번, 36번, 41번입니다. 호텔 내에는 일본식 정원이 있어 일본만의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갓파 라이더

갓파라이더는 삿포로역에서 출발하여 오도리공원과 스스키노 등을 경유하여 조잔케이 온천마을로 향하는 버스입니다. 갓파라이너호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시 승차장소 하차장소 등을 지정해야 합니다. 예약이 없는 편은 운행을 하지 않지 않습니다. 운행하는 편에 대해서는 좌석 여유가 있는 경우 예약 없이 승차할 수 있습니다.

버스표는 인터넷에서 미리 구매 하고, 예약 확인서를 종이로 출력하여 소지하여야 합니다.

버스 운임은 어른 960엔이며 조잔케이까지 약 한시간이 소요됩니다. 투숙하는 료칸이나 호텔의 갓파라이더 정류소를 미리 확인하여 구체적인 정류장에 내리도록 합니다.

벳푸 카이 잔

이성적인 가격으로 일본의 료칸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잘 가꾸어진 일본식 정원과 온천 대욕장을 즐길 수 있는 숙소입니다. 체크인 후 숙소로 가는 정원까지 멋진 곳으로 일본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 투숙객은 요구하는 유카타를 골라 실내복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편으로 료칸 특유의 고즈넉한 감성이 담겨있고 객실에는 작은 프라이빗 온천이 있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커플이나 부모님과 함께 하기 좋은 곳입니다.

객실 내 화장실은 좁은 편이지만 크게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고 한쪽에는 티테이블과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온천 후 편하게 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폭닥한 이불이 미리 준비되어 있어 온천을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해볼 수 있습니다.

베테이 하루키

지옥투어에서 도보 15분이면 도착하는 여기는 아기자기한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본 습관 료칸으로 너무 대형 규모는 아니지만 꼼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투숙객을 위함 웰컴티로 맞이하는 곳으로 객실 내 티브이로 미러링과 료칸에 대한 정보도 한글지원이 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료칸 이곳저곳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객실은 온천이 있는 객실과 없는 숙소로 나뉘어 있고 이곳 가이세키 요리는 미슐랭에 선정될 만큼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끼니 준비가 완료되면 숙소로 연락을 주기 때문에 대기하는 시간 없이 바로 식사를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팁 총숙소가 6개로 빨리 마감되는 곳으로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 벳부는 후쿠오카에서 당일 치기로 많이 가는 온천 도시로 도시 전체라 온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노보리베츠 타키모토 칸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대형 호텔로 호텔 내에서 모든 게 해결이 가능한 곳으로 호텔에는 여러가지 기념품 샵등이 있고 천연 온천수를 활용하는 여러가지 온천과 아이들을 위한 실내 수영장까지 있는 곳으로 어른들과 함께나 아이동반 가족여행에 추천드립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호텔 시라기쿠

호텔 시라기쿠는 1950년대에 창업한 만큼 전통이 있는 료칸 형식의 고급스러움을 갖춘 4성급 호텔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갓파 라이더

갓파라이더는 삿포로역에서 출발하여 오도리공원과 스스키노 등을 경유하여 조잔케이 온천마을로 향하는 버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