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본 글에서는 경동나비엔과 같은 유명 보일러 브랜드의 서비스 센터에 어떠한 방안으로 연락하는지 자세하게 안내드리려 합니다. 나비엔은 보일러 외에도 온수 매트, 청정환기 시스템 등 여러가지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경동 나비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해 AS가 필요합니다.면, 어떠한 방안으로 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나비엔은 통합 고객상담센터와 전국적으로 11개의 AS센터를 운영 중이므로, 문제 발생 시 서비스 센터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하여 두 가지 주요 방안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상품을 선택한 후, 자가진단 가이드를 통해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보편적인 사안은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가능하며, 실시간 채팅이나 영상 지원 안내를 통해 더욱 쉬운 해결이 가능하며, 필요시 AS 접수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상 수리
제품은 위 기재한 표처럼 보유년 동안 보증이 가능합니다. 본사상품을 사용 설명서를 따라 정상사용 하였는데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아니면 임의 개조하여 발생된 고장은 보장 기간 내라도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보증서는 보증기간 확인에 필요하므로 꼭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후에는 유상으로 수리되며, 가정용 상품을 영업용으로 사용 할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이내여도 유상수리가 발생합니다.
각 보일러 기업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제공하는 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고장 상황별로 고장원인을 자가심사숙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보일러 에러코드를 확인해 보고 생각보다. 단순한 문제로 금방 해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부품의 고장이나 확신에 찬 작업이 요하는 경우 보일러 회사의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하거나 AS서비스를 요청하는 게 가장 빠르고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이 글을 참고하여 수리를 잘 받으셔서 올 겨울철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전화 번호는 15881144로 지역에 연관 없이 해당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AS신청을 하면 신청자가 자리한 주소와 가까운 센터로 배정이 되며, 방문 전 담당기사님의 연락을 받고 날짜를 조율하면 됩니다. 총 1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고, 대리점도 50여개인데다가 365일 24시간 AS센터를 운영하여 고장 시 빠른 대처가 가능하니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바로 신청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