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분실신고 연락처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국민카드 분실신고 연락처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신한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이자할부, 분실신고하는 방법 정리했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유의사항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유의사항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유의사항

후불교통기능은 카드 분실신고 해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지하철은 23일 후, 버스는 45일 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카드 다시발급 신청 시 분실신고 해제가 되지 않으므로, 재발급된 카드를 이용해야 합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신청할 수 없으므로, 삼성카드 상담 직원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이용정지 상태인 카드의 경우, 분실신고 해제와 함께 이용정지 상태를 해제해야 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ARS 상담 안내
우리카드 ARS 상담 안내

우리카드 ARS 상담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으로 ARS의 경우 분실 및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종합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9955, 1599-9955입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3분당 39원/VAT별도),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전화를 거신 후에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 보이는 ARS를 선택해볼 수 있어요. 이 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해당 내용을 듣고 스스로가 궁금한 항목을 선택하시거나 상담원 연결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경우

롯데카드외에 여러개의 신용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을 통째로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해 한꺼번에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는 분실한 신용카드의 금융기업 중 한곳의 분실 신고센터에 신고를 통해 타 금융회사의 분실 카드도 함께 일괄신고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다만, 모든 카드 분실 신고 시 공과금 등을 자동이체로 설정한 카드까지 사용이 불가한 점에 대해서는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모바일앱을 통한 재발급

삼성카드 분실신고 후 삼성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다시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모바일앱을 통한 다시발급 경로는 1 equiv전체메뉴 2 마이 3 카드정보 4 카드다시발급 메뉴입니다.

삼성카드를 분실해서 분실신고를 했는데 이후에 분실한 삼성카드를 찾았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하면 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할부거래는 할부이용이 가능하도록 제휴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거래 시 23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가맹점마다. 이용가능한 할부 개월 수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할부 이용 시 일정 수수료가 청구되며 수수료 청구 여부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후불교통기능은 카드 분실신고 해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지하철은 23일 후, 버스는 45일 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ARS 상담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으로 ARS의 경우 분실 및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롯데카드외에 여러개의 신용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을 통째로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해 한꺼번에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