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별 국가별 화폐단위 통화기호 통화코드 환율

나라별 국가별 화폐단위 통화기호 통화코드 환율

또, 영국은 금융강국으로 잘 알려져 있는대요, 많은 금융 회사, 기관 등에서 이용중인 리보LIBOR 금리 또한 영국 런던 은행간의 금리를 뜻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금융 메카 로서 잘 알려져 있답니다. 예전부터 금융이 발달한 영국 에서는 화폐로 파운드 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지금 현재 파운드화는 1파운드에 1470원의 값어치 입니다. 과거 유로존EU의 성장이 높았을때는 2007년만해도 2449 원 까지 파운드화의 값어치가 치솟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브렉시트 등으로 파운드화의 가치가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각종 통화들은 각 나라별로 표기하는 방법이 다. 다릅니다. 미국같은경우 다들 아시다시피 달러로 표시합니다.


박지성 팬 뚱보 Steward와 홀쭉이 Andre
박지성 팬 뚱보 Steward와 홀쭉이 Andre

박지성 팬 뚱보 Steward와 홀쭉이 Andre

노래 가사 내용을 알지 못할때는 코믹한 노래같은데 가사를 적어보라니까 놀라지 않을 수없습니다.. 일명 으로 을 하고 를 조롱하기 위해 팬들이 부른 입니다. 원곡은 60년대 아일랜드 포크송 그룹인 The Dubliners의 . 이 응원가는 상당히 오랫동안 동안 불렸음에도 불구하고 가사 내용에 관련해서 공론화되지 않았고, 설상가상으로 2011년에는 이 응원가가 맨유 최고의 응원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개고기 응원가는 명백히 에 대한 문화 혐오 표현이 사용된 노래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국가는 , 한국 등 아시아의 여러 나라가 있고, 아시아인인 박지성에게 이런 응원가를 부른다는 것은 현지인들의 인종 차별과 아시아인에 대한 인식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대중들의 무지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 난감합니다.

Happy Sleeping
Happy Sleeping

Happy Sleeping

수동모드로 빛과 속도 및 iso를 조절하며 사진을 찍으니 옛날 캠코더로 찍는 기분이 난다. 디지털 카메라가 나오기 전에는 나도 많이 사용했는데,

알렉스 아버지는 500mm줌 렌즈로 무장한 니콘 캠코더로 멋진 구도의 사진을 찍는다. 하나하나 친절히 가르쳐 주어 나도 시도해보다. 사진의 또 다른 맛이 난다. 주위를 한 바퀴를 돌며 여러 목표물들을 사진에 담고 나니 1시간 반이 훌쩍 날아간다.

배가 고프고 피로합니다. 호텔로 돌아왔다가 다시 아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가면서 카메라를 다시 메고 가다. 가끔 예술성이 뛰어난 그라피티도 있습니다. 거리화가 파우나그라픽Faunagraphi이 3일간 그린 벽화다. 10년만 유지하다가 지운다. 했는데 여행객이나 근처 주민들이 아름답다고 해서그대로 두기로 했단다.

금강산도 식후경
금강산도 식후경

금강산도 식후경

여행가이드가 권한 성당 선술집에 가니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 독일식바바리안 식 하얀색이 나무무늬가 운치를 자아낸다. 음식을 주문하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릴 것 같아 다른 곳으로 가다. 알렉스가 인터넷에서 검색한 와가마마Wagamam란 일식을 찾았습니다. 누들 수프가 유혹합니다. 오리고기 라면grilled duck ramen을 주문했습니다. 195 파운드, 쌀밥ric 2파운드, 와인한잔 195파운드. 알렉스 부자도 유사한 것을 시켰다.

셋이서 도합 680파운드다. 사진 찍는 법을 가려쳐줘서 내가 26파운드를 지불하고 알렉스 아버지가 나머지를 내게 했다.

맨체스터에서 인기 있는 일본식 식당입니다. 오래 전부터 일본 라면과 교자Gyoja, 만두는 영국인들이 즐겨 먹습니다.

저녁 후 시내 중심으로 10분가량 걸어가니 큰 성당 같은 큰 건물이 나옵니다. 십자가가 없는 걸 보니 시 건물 같다.

그라피티Graffiti와 노숙자 천국?

거리 담벼락에 수많은 그라피티를 만났다. 글래스고 만큼은 아니지만 여기도 예술 적인 그라피티를 군데군데서 만날 수있습니다. 또 거리에서 자주 노숙자들을 만났다. 사회보장제도가 잘 된 나라인데 왜 거리의 노숙자가 있을까? 의문이 갔다. 함께 가던 인도 친구한테 물어보니 선진국에는 주거의 자유가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아니면 실직해서 집세를 내기 힘 드는 사람들이 꽤 있다고 합니다. 시가 정해주는 임시 주거지에 거주하기 싫고 그저 자기만의 방식으로 거리에서, 다리 아래쪽에서 이부자리를 펼쳐놓고 자고 먹고 한다고 합니다.

그저 구속이 싫어서라고 합니다. 아무도 간섭받지 않고 하루하루 종일 하고 싶은 거 하고 책도 읽고 글도 쓰고.???

30. 호주

호주의 화폐단위는 달러입니다. 통화코드는 AUD이며, 통화기호는 AUD입니다. 홍통의 환폐단위는 달러입니다. 통화코드는 HKD이며, 통화기호는 HK입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박지성 팬 뚱보 Steward와 홀쭉이

노래 가사 내용을 알지 못할때는 코믹한 노래같은데 가사를 적어보라니까 놀라지 않을 수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Happy Sleeping

수동모드로 빛과 속도 및 iso를 조절하며 사진을 찍으니 옛날 캠코더로 찍는 기분이 난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여행가이드가 권한 성당 선술집에 가니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