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시청순위(FEAT내맘대로 순위)
플릭스 패트롤FlixPatrol은 전 세계 OTT 동영상 플랫폼 영화, 드라마 TOP10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38개국의 624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영화, TV 쇼 드라마, VOD 서비스를 포함한 해외의 다채로운 콘텐츠 스트리밍 순위가 집계됩니다. 이 스트리밍 포털 사이트의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은 넷플릭스, HBO,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우리나라에는 아직 서비스가 되지 않는 파라마운트 플러스, 훌루까지 실시간 인기 콘텐츠 순위 및 누적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 콘텐츠 스트리밍 구독 및 지원이 되지 않는 HBO, 파라마운트 플러스, Hulu에서도 볼만한 콘텐츠가 꽤나 많이 있습니다.
영화부문 비영어권
서로를 알리바이로 삼아 비밀을 지키던 베스트 프랜드 중 한 명이 갑작스럽게 실종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네덜란드 스릴러 영화 언제나 너만을이 Top10에 진입하자마자 단숨에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프랑스 영화 아스테릭스 오벨릭스 더 미들 킹덤 등 4개 작품이 신규로 순위에 진입했다. 개인적으로는 청년기 성장영화 로열틴 마르그레테 공주가 눈길을 끌기는 합니다.
TV부문 비영어권
우리나라의 택배기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아론 피페르가 주연으로 연기한 스페인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인 뮤트 시즌1이 신규로 Top10에 진입하여 바짝 뒤를 쫓고 있습니다. 뮤트는 발코니에서 부모를 밀어 죽인 죄로 소년원에 6년 수감되었다가 출소한 세르히오를 정신과 의사 아나가 감시하고 시도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우리나라의 닥터 차정숙과 나쁜 엄마는 3위와 4위로 지난주보다. 한 단계 상승했다.
TV부문 영어권
샬럿 왕비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위를 차지한 엑스오 키티가 눈길을 끈다. 엑스오 키티는 넷플릭스의 대표 사랑 영화 자신이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속편으로 K 콘텐츠를 배경으로 제작한 TV 시리즈여서 더욱 관심이 가는 작품입니다. 아래 제안 영화에서 더욱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자.
이 외에도 LA 공인 중개 회사에 다니는 중개 엘리트들의 이야기를 다룬 ”셀링 선셋 시즌6”, 코너 맥그리거의 커리어를 담은 다큐 ”맥그리거 포에버”가 신규로 Top10에 진입했다.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디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 다프네의 스캔들과 로맨스를 그린 브리저톤 시즌1과 시즌2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TV 드라마 부문 영어권
FUBAR푸바 시즌1이 신규로 Top10에 진입하여 1위를 차지했고,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엑스오 키티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지켰다. S.W.A.T. 시즌1, All American 시즌5도 신규로 Top10에 진입한 가운데, Firefly Lane파이어플라이 레인 시즌2, Maid조용한 희망, The Night Agent나이트 에이전트 시즌1, Bridgerton브리저튼 시즌2가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엑스오 키티
엑스오 키티는 자신이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라라 진의 동생 키티가 주인공으로 펼쳐가는 이야기다. 키티는 엄마가 다닌 한국의 국제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김윤진, 마이클 리, 이성욱, 한채영, 체리블렛 채린, 옥택연 등이 한국 배우들이 이야기 곳곳에서 등장하고, 계원예술대학교를 배경으로 명동, 동대문, 강남, 영흥도, 세종 지혜의 숲, 수원 서장대 등 우리나라 곳곳의 한국문화가 고스란히 스크린에 담겨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세븐틴, 전소미, 트와이스, 스트레이트 키즈, 여자아이들 등의 K팝 노래가 쉴 새 없이 흘러나옵니다. 키티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K팝 등 K콘텐츠와 한국의 현실 문화들이 외국의 방구석으로 방영된다는 점에서 엑스오 키티의 인기는 우리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부문 비영어권
서로를 알리바이로 삼아 비밀을 지키던 베스트 프랜드 중 한 명이 갑작스럽게 실종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네덜란드 스릴러 영화 언제나 너만을이 Top10에 진입하자마자 단숨에 1위에 올랐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부문 비영어권
우리나라의 택배기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아론 피페르가 주연으로 연기한 스페인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인 뮤트 시즌1이 신규로 Top10에 진입하여 바짝 뒤를 쫓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TV부문 영어권
샬럿 왕비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위를 차지한 엑스오 키티가 눈길을 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