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 외 상담 방법 )
농협 은행은 자주 이용하지만, 고객센터를 자주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보니 고객센터를 연결하는데 애를 먹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적어두고 보려고 농협 고객센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빠른말 서비스는 안내 음성의 속도가 빠르며, 멘트가 간단한 ARS 서비스입니다. 1 농협계좌로 이체 , 2 다른 은행계좌로 이체 , 3 잔액 조회 , 4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 0 상담원 연동 저시력자용 서비스는 ARS 버튼 입력 시간이 오래 걸리는 분들께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소개를 할 수 있는데요. 평일 900 1800시 중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사이트에 문의를 접수해놓으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문의접수(구. 이메일상담) 서비스도 있습니다. 카드이용 알람신청을 해뒀다면, 답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영업종류 이후에도 문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희망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단어형이나 문장형 모두 다. 사용할 수 있고, 소개를 끝까지 듣지 않고도 희망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기에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대금 조회해 주세요 이번달 결제할 금액 알려주세요 카드분실 했어요 등 완전한 문장으로 말하면 됩니다. 혹은 금액관련 승인 관련 잔액문의 명세서 관련 사용내역 승인취소 등 단어로 말해도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RS가 자신이 한 말을 잘 알아들을지 염려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의외로 굉장히 올바르게 알아듣고 처리합니다. 또, 소개를 하는 도중에 말해도 인식하는데요. 안내 도중에 말을 한 경우에는 기존의 안자신이 끝난 후 인식합니다.
NH농협생명보험 자주 하는 질문FAQ
NH농협생명 관련 알고 싶은 점이 생겼을 때 위에서 언급했던 콜센터 연락처 혹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힘든 상황에서는 다른 방법도 필요합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많이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자주 묻는 질문 메뉴를 만들어놓았는데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겹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스스로가 찾고자 하는 내용들이 이미 FAQ에 정리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보험, 대출, 홈페이지 등 항목별로 분류된 기준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내용과 연관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위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한뒤 15883820 1번 rarr 2번 rarr 3번 rarr 2번 순으로 전화하면 상담원 연결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런 순서는 한번은 바뀌기도 하니 과거에는 1111이었음 나오는 전화메시지에 따라 잘 확인하며 따라가세요. 또한 요즘에 상황을 보시면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 상담원 연결로 너무 특정한 도움을 받는 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
앱에서도 역시 비슷한 방안으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은 신한 pLay 입니다. 오픈뱅킹부터 인터넷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밀거나 흔드는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그밖에 관심사에 맞는 뉴스나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고, 전체 자산관리까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결제 및 사용내역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소개를 할 수 있는데요. 챗봇 레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챗봇 레이는 앱 화면의 우측상단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 pLay 앱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pLay 앱을 설치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권한을 허용합니다.
전화 외 상담 방법
1. 11 문의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이용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 화면공유상담 인터넷 상담원연동 서비스로 NH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 고객센터 화면공유소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업무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담과 같이 평일 0900180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금융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려는데, 전화통화할 상황이 안 될 때 스마트 상담센터 당장 전화통화할 상황이 되지 않을 때 스마트 상담센터를 통해 금융상품에 대한 소개를 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1. 전화 상담 예약 전화로 소개를 받고 싶지만 대기 시간을 기다릴 수 없을 때? 전화를 해야 하는데 잊어버리게 될 때? 전화소개를 예약하면 NH스마트 상담센터의 상담원들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소개를 할 수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희망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보험 자주 하는
NH농협생명 관련 알고 싶은 점이 생겼을 때 위에서 언급했던 콜센터 연락처 혹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