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히어로의 탄생

다크나이트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히어로의 탄생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의 주제는 인간 본성의 이중성, 영웅주의의 개념, 선과 악의 흐릿한 선에 대한 탐구입니다. 이 영화는 어둠과 혼돈의 깊은 곳을 파고들어 전통적인 영웅주의 잡동사니들을 괴롭히고 복잡하고 천진난만하게 흐릿한 세상을 보여줍니다. 영화의 중심에는 배트맨브루스 웨인크리스찬 베일과 조커히스 레저의 갈등이 있습니다. 조커는 고담시의 질서를 어지럽히고 확립된 정의의 잡동사니에 도전하는 혼돈의 촉매 역할을 합니다.

이중성의 주제는 배트맨과 조커의 캐릭터에 구현되어 있으며, 같은 동전의 반대쪽을 나타냅니다. 다크 나이트에서 탐구된 주요 주제 중 하나는 아이콘이 어둠에서 나올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배트맨은 슬픈 역사와 정의에 대한 열망에 의해 걸어가는 자경단원으로서 이 개념을 구체화합니다.


imgCaption0
20171123

20171123

다음 캐릭터가 보조 무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낚싯대 사용 시, 보조 무기가 등 뒤에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자이언트, 금수랑, 다크나이트 캐릭터의 소환수 공격으로 신기전, 화염탑, 목책, 목책문 및 탑승물 타격 시, 피해량이 기본 피해량보다. 높게 연관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소환수 공격은 흑랑이나 복혼분신 외에도 소서러의 어둠의 칼날, 카르티안의 수호흑정령의 분노 100, 위자드위치의 고르,테트마그, 아네의 흐름류 기술, 다크나이트의 향기로운 덫, 베디르의 함정 등이 모두 포함됩니다.

20191016

레인저, 무사, 매화, 닌자, 쿠노이치, 다크나이트, 위치, 위자드 캐릭터의 패시브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레벨이 조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레인저, 무사, 매화, 닌자, 쿠노이치, 다크나이트, 위치, 위자드 캐릭터의 패시브 기술이 초기화되었습니다. 습득할 수 있는 레벨이 조정됨에 따라 패시브 기술의 효과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10X 단계가 최고 단계인 기술의 경우 63레벨 성취 시 11XI 레벨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습니다.

20XX 단계가 최고 단계인 능력은 63레벨 성취 시 21XXI 단계까지 습득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기술 확장에 따라 패시브 기술이 초기화되었으므로 도전가 여러분께서는 다시 패시브 기술을 습득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304

추가 및 개선 사항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안내되었던 것과 같이,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100 적중 효과를 보유한 기술의 적중률이 50로 조정됩니다. 100 적중 기술 대부분은 PvP에서 아주 필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습니다. 이에 적중률이 조정된 기술들이 갖는 성격과 용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일부 캐릭터의 기술이 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균형 조정은 상대하는 입장에서 위협적인 기술을 연속해서 사용하여 낮은 공격력으로도 높은 방어력을 가진 상대를 쉽게 제압하는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 기술의 적중률 수치가 100에서 50로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기술들의 PvE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기술들의 PvE 피해량과 몬스터에게만 연관된 타격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20210504 라이브 어스름 III, 어스름 환영 기술의 무적 판정 유지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야상곡, 진 야상곡 기술 사용 중 uarr 혹은 우클릭을 통해 적의 뒤로 걸어가는 공격에 실패했을 경우, 카메라와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야상곡, 진 야상곡 기술 사용 중 후방 회피darr 연계 이후 일부 기술로 연계되는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진 집행 기술의 PvP 피해량이 기존 대비 약 8 증가되었습니다. 진 카마실비아의 참 기술의 PvP 피해량이 기존 대비 약 21.9 증가되었습니다. 진 운명의 수레바퀴 기술의 PvP 피해량이 기존 대비 약 11.5 증가되었습니다.

영화 다크 나이트의 결말과 총평

다크 나이트의 결말은 관찰자들에게 연속적인 영향을 주는 중요하고 감정적인 연속입니다. 그것은 영화의 주제와 이야기의 캡스톤 역할을 하며, 크레딧이 나온 지 한참 후에 울려 퍼지는 가슴 아픈 결론을 전달합니다. 마지막 막에서 배트맨은 조커와 고담시에 대한 그의 악랄한 계획에 맞서게 됩니다. 혼란이 계속되고 삶이 균형을 유지하면서 배트맨은 그의 결단력과 그가 이어서하는 가치를 시험을 보는 일련의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합니다.

종말론적인 대결이 벌어지는 동안 배트맨과 조커는 고담시 건축물 위에서 큰 판돈을 걸고 전투를 벌입니다. 재미있는 순간에, 배트맨은 조커의 음조 파괴에 대한 열망에도 불구하고 조커가 쓰러지는 것을 거부하고 조커의 목숨을 구합니다. 이 결정은 혼돈과 잘못된 것의 의인화에 직면했을 때 배트맨이 자신의 도덕률에 관해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20171123

다음 캐릭터가 보조 무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낚싯대 사용 시, 보조 무기가 등 뒤에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1016

레인저 무사, 매화, 닌자, 쿠노이치, 다크나이트, 위치, 위자드 캐릭터의 패시브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레벨이 조정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0200304

추가 및 개선 사항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안내되었던 것과 같이,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100 적중 효과를 보유한 기술의 적중률이 50로 조정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