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미 타이머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후기 곰곰 미니버터크루아상생지 사용

단미 타이머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후기 곰곰 미니버터크루아상생지 사용

2002호입니다. 최근에 쿠팡에서 구입하여 달콤하게 먹고 있는 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먼저 저는 아침에 먹을 것이기 때문에 자기 전에 이렇게 두 개를 꺼내어 놓습니다. 저희 집은 둘 다. J 형인간인데, 아침에 무얼 먹을지 미리 정해요 그래서 먹으려면 시간이 필요한 크로와상은 주로 아침에 먹는답니다. 자기 전에 다음날 아침에 무얼 먹고 출근할지 정하는데, 아침에 사과를 깎아먹고 가는 날이 많은데, 사과만 먹고 가면 지겹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남편이 크로와상을 계속 찾네요 아침에 검은콩 우유랑 먹고 출근한답니다.


갓 따낸 유기농 육보 생딸기가 듬뿍
갓 따낸 유기농 육보 생딸기가 듬뿍


갓 따낸 유기농 육보 생딸기가 듬뿍

와플 유기농 육보 생딸기의 가격은 9,500원 다른 여러 가지 와플의 선택지가 있었으나 딸기가 상단에 올라와 있는 와플의 그림을 보고 오. 이 와플로 먹어보고 맛있다면 블로그의 썸네일로 해야겠다 감정을 정해놓고 이쁜 비주얼의 와플을 기대했는데. 제가 너무 열심히 돌아다녀서 그런지 딸기들이 크림을 들고 열심히 춤을 췄나봅니다.

오아시스 마켓 벨기에식 와플 조리방법 오아시스마켓 상세페이지 참조

나는 오븐형 토스트기에서 구웠고 냉동 상태였던 와플을 해동 시킨 후 구워서 2분 정도만 구워줬다. 다. 구워진 바삭한 와플 구워지자 마자 위아래를 띄워서 바람에 잘 말려줘야 바삭바삭한 와플을 즐길 수 있어요. 눅눅한거 너무 싫어서 바로 말려서 바삭하게 만들어 줬다. 겉 부분에 설탕 시럽이 아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생크림이나 잼 등 별도로 바르지 않아도 우유 풍미와 고소함이 매력적이었다.

와플 벨지움 헤이즐넛 초코
와플 벨지움 헤이즐넛 초코

와플 벨지움 헤이즐넛 초코

Dark Chocolate Hazelnuts Best Menu 카카오 풍미가 가득한 흐림 초콜릿 위에 카라멜라이즈드한 통 헤이즐넛이 듬뿍 와플 벨지엄 헤이즐넛 초코의 가격은 7,200원 저번의 육보 딸기 와플을 한번 더 주문하여 먹을까 했으나 이번에도 많은 시간 돌아다녀야 할 일이 있으니. 어쩔 수 없이 비주얼은 끝내주면서 격렬한 댄스를 춰도 스타일이 딱 고정되어 있는 와플을 선택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격렬하게 돌아다녔지만 집에 와서 와플의 스타일을 확인해보니 흩날림 없이 스타일이 딱 고정되어 있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