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 맛있다고 소문난집 대명동 칼국수 맛있다고 소문난집 “조조칼국수”
봉덕동 인근에서 집밥 스타일의 밥집 가고 싶을 때 항상 가는 봉덕동맛집이 바로 영밥집입니다. 인근에은 학짬뽕도 있고 정식맛집들도 몇 군데 있어서 한 번씩 가는 봉덕동 지역인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봉덕동 영밥집을 방문해서 먹어본 메뉴 몇가지를 같이 모아서 소개해봅니다. 봉덕동 집밥 스타일 밥집이나 한식 공식적인 맛있는집 찾는다면 오늘 글 주목하시길 그럼 바로 출발합니다. 예전에 봉덕동 영밥집을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총평
코다리찜을 평생 안먹어 봤었는데 우연히 이모님들과 가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코다리 집을 찾아서 가보고 있습니다. 팔공산에 저명한 코다리조림 집 갔다가 두번째로 간곳이 칠곡3지구 쪽에 있는 해가빛 ? 이라는 코다리찜전문점 그리고 여기 3차례 방문한 집인데 . 개인적으로 이집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분위험 있는곳에서 대접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팔공산으로 가면 될것 같고 맛집으로 보자면 대구 칠곡 국우동에 있는 황금코다리 칠곡점 을 가면 될것 같다.
아주아주너무 완수 하는집 !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한건물에 커피를 먹을수 있는곳도 있었으나 영수증 가지고 있다면야 공짜로 커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
손님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일하시는분 한분이랑 사장님으로 보이는분이랑 거의 두분이서 일을 다.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근데 이 속도 무엇 앉자마자 식탁에 올려지는 반찬들과 미역국 , 김 , 콩나물 메뉴들은 이렇게 많지만 주문한건 점심특선 !! 인당 11,000원 원래 만원 이였는데 금액이 인상된것 같다. 다음에 오면 묵은지 코다리조심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막걸리와 함께..ㅎ 3명이 갔는데. 양이 어마어마했다. 머리도 이만큼 주고 떡에 잘 익은 무우까지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보
주소 ( 위치 ) : 대구광역시 북구 구리로 173 카페가 있는 코다리조림 전문점 황금코다리 칠곡점 주차 : 가게 앞 초대형 주차장 완비 손님 꽉 차도 주차공간이 남을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