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 익스마감 오징어 세트 후기 솔직후기 메뉴추천 신메뉴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 익스마감 오징어 세트 후기 솔직후기 메뉴추천 신메뉴

여러분들 롯데리아에서 어떤 버거가 제일 근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롯데리아 하면 불고기버거를 가장 먼저 생각하시지만 의외로 굉장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버거가 있습니다. 바로 새우버거인데요 다른 브랜드에서도 새우가 들어가 있는 메뉴들이 항상 나오곤 하지만 롯데리아만큼 새우버거에 진심인 브랜드도 찾기 쉽지 않습니다. 새우버거에 진심인 브랜드명 롯데리아가 이번에도 엄청난 신메뉴를 출시해서 바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바로 와 입니다.


롯데리아 BEST 데리버거
롯데리아 BEST 데리버거


롯데리아 BEST 데리버거

롯데리아에 저렴한 가격대의 버거로써 롯데리아 고객층을 넓힌 주요 메뉴 데리버거입니다. 불고기버거, 새우버거와 함께 롯데리아를 먹여 살리는 밥줄이라고 불리우지요. 대부분 사람들이 이 버거를 즐겨찻는 이유는 아주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싼값에 퀄리티 있는 버거가 필요할 때에는 이 메뉴만 한 것이 없거든요. 데리버거는 간장과 청주를 주재료로 하는 데리야키 소스가 미트 패티에 잘 배어있고 숯불과 마늘향이 맞게 어울어진 버거로써 칼로리는 356Kcal 밖에 안됩니다.

그만큼 양도 적은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줍니다. 다이어트 중이신데 버거가 너무 당기시는 분께는 너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BEST 한우불고기버거
롯데리아 BEST 한우불고기버거

롯데리아 BEST 한우불고기버거

롯데리아의 인기메뉴 네번째는 한우 불고기버거입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는 지난 2005년 첫 출시 당시 100 한우를 사용한 패티로 크고 멋진 프리미엄 버거라는 이미지를 내세웠던 제품입니다. 지금의 한우불고기 버거는 2016년 리뉴얼된 메뉴로 당시보다. 크기가 줄고 번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한우를 사용한 고급 이미지로 가장 높은 가격대의 메뉴 중 하나입니다.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의 재료로 식감을 더하고 칠리소스로 살짝 짭조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패티가 약간 떡갈비 같은 느낌이라 아이들도 많이 즐겨찻는 버거이고 대중적인 맛으로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는 광고모델을 손흥민을 썼을정도로 롯데리아에서 지속해서 밀고있는 메뉴입니다.

제품의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입니다. 버거 밖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긴 베이컨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먹기 불편하더라도 베이컨이 들어있다는 것을 분명하게 어필한 부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는 새우패티와 양상추 베이컨과 토마토가 들어가 있고요 새우버거에 보통 많이 들어가는 타르타르소스 비슷한 화이트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구성자체는 새우버거에 베이컨이 한 줄 추가되었다는 정도이긴 한데 오히려 제가 새롭다고 느낀 부분은 바로 토마토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버거에 토마토가 많이 들어가긴 하지만 새우버거에는 보통 토마토가 안 들어있거든요 새우패티 자체가 소고기패티에 비해서 라이트한 느낌이 있고 함께 들어가 있는 소스도 깨끗한 맛이라 굳이 토마토가 들어가지 않아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다고 느껴지거든요 베이컨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추가된 구성일까요? 베이컨과 토마토라는 구성 때문에 자연적으로 맥도날드의 베토디가 생각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