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식당가 삼미식당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식당가 삼미식당

백화점 쇼핑을 마치고 점심을 해결해야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식당가에 특히나 맛있는 무엇인가가 있는건 아니지만, 빵이며 먹거리를 구입한 주렁주렁 쇼핑백을 들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려 건물밖으로 나가. 또 다른 식당을 찾아가는 것이 다. 귀찮을 땐 그냥 큰기대없이 식당가를 이용하는 걸로. 그래도 땡기는 음식을 찾아 한바퀴 천천히 둘러보긴 했다. 딱히 강하게 어필하는 메뉴가 없습니다.. 입맛이 별로 없는 날. 여행갔다오면 매운 음식이 땡기는데 그럴때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가 낙지볶음입니다.

요약 일본에서 잘 나가는 집 비법 전수받아 최고급으로 만들었다. 관습 있는 집답게 치즈 돈가스 이런 거 없고 로스, 히레, 새우로만 승부. 로스카츠 단품 15,000원 히레카츠 단품 17,000원 여기에 냉모밀이나 우동을 넣게 되면 5,000원. 새우튀김을 넣게 되면 8,000원이 되는 구조. 로스 완전체, 히레 카츠 2조각, 새우 튀김 한 개 냉모밀 or 우동 33,000원. 최근 시기 그런 기름 붙은 등심 가츠 가격 생각하면 단품 15,000원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점심시간에 지하 1층 푸드 코트 가면 사람 버글거려서 정신없음에도 15,000원 가격에 좀 더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다.


imgCaption0
돈가스 스페셜 모듬33,000원


돈가스 스페셜 모듬33,000원

모든 맛을 다. 경험해 볼 수 있는 돈까스 스페셜 모둠. 로스 카츠 완전체에 오른쪽 히레카츠 두 조각, 새우튀김 1개, 냉모밀이 나옵니다. 소스 외에도 찍어먹는 소금과 와사비 나옴. 빵가루는 입자가 살아 있어 입천장을 할퀴는 스타일 아니고 약간 한성돈까스처럼 입자가 자잘하면서 부드럽고 훌렁훌렁 잘 벗겨지는 스타일. 히레카츠부터 평을 얘기하자면 고기 풍미가 많이 나면서 너무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음. 나는 만족스러웠는데 고기 냄새 아예 안 났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좀 비추다. 이게 좋지 않은 고기 냄새라기보다. 고기의 풍미가 좀 있습니다.

그래서 뭘 먹나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무조건적으로 히레카츠 정식이나 새우 히레카츠 정식을 먹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