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자일렉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자일렉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어느 날 수육을 하려고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덩어리 채로 사온적이 있어요. 그런데요 이상하게 물에 빠진 고기는 먹고 싶지 않은 거입니다. 그래서 그냥 김치찜을 할까 하다가 에어프라이어 요리 조리법 소개도 할겸 통으로 앞다리살 구이 만들었어요. 돼지고기 앞다리살은 삼겹살에 비해 기름기가 적어서 통으로 구우면 퍽퍽하다는 선입견이 있지만 이렇게 구우면 속은 촉촉하고 양념도 발라져 있어서 굉장히 맛있답니다. 적당히 기름기도 있고 고기도 있어서 오히려 씹는 맛이 있어요. 삼겹살을 통으로 구우면 가격이 비싼 편이니까 저렴한 앞다리살로 푸짐하게 즐기기에도 좋고요. 이렇게 구우면 파절이나 부추무침 등을 곁들이면 좋고 술안주로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imgCaption0
재료손질은 해봅니다.

재료손질은 해봅니다.

가장먼저 제가 양을 따로 적어놓지 않은 이유는 드실 만큼 인원수대로 준비하시라는 뜻에서 양은 적지 않았습니다. 마음껏 준비해 주세요 가장먼저 먼저 양파를 잘게 썰어 줍니다. 양파는 매운맛이 강하기 때문에 다진 후 얼음물에 담가 매운맛을 빼주세요. 다른 재료준비를 다. 마치면 물기를 꼭 짜주세요. 다음 소시지나 햄 종류를 손질할 건데요. 피자토핑을 생각하면서 최대한 얇게 썰어주세요. 만약 아이가 하고 싶다고 하면 어린아이에겐 빵칼을 줘보세요 햄종류는 잘 썰린답니다.

에어프라이어 종류와 선택 기준

디자인도 중요 요소이긴 하지만 요리 후 청소 방법이 쉬우며 관리가 용이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오븐형과 바스켓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오븐처럼 밖에서 요리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디자인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다만 분리가 불가능한 경우 관리하기 매우 불편함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는 분리가 가능하여 요리 후 청소가 용이하여 관리하기 수월한 타입입니다.

하지만 요리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넣었습니다. 뺐다를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용량 또한 중요한 기준이 되는데 1인2인 가구는 47L를 많이 사용하며, 4인 이상 가족은 15L 이상을 많이 사용합니다. 다다익선이라는 표현처럼 TV와 에어프라이어는 거거익선이라 표현하는데 30L를 활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원격 요리 조절 기능

필립스 스마트 에어프라이어의 원격 요리 조절 기능은 현대 기술이 부엌 가전에 어떻게 통합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어디에서나 자신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에어프라이어의 설정을 조절할 수 있어요. 첫째로, 이 원격 조절 기능은 분주한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퇴근하는 길에 에어프라이어를 시작시켜 집에 도착했을 때 바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이는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일과 후의 피로를 줄여주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둘째로, 원격 조절 기능을 사용하면 요리 중인 음식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온도나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음식이 너무 익거나 타는 것을 방지하고, 맛과 질감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앱 연동의 편리성

필립스 스마트 에어프라이어는 전용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더욱 높은 이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스마트폰과 에어프라이어를 Bluetooth 혹은 WiFi를 통해 연결하여 여러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해 줘요. 첫 번째로, 앱은 여러가지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며, 이를 에어프라이어에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앱에서 요리하고자 하는 음식을 선택하기만 하면, 앱이 에어프라이어에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어요.

두 번째로, 앱을 통해 사용자는 요리 과정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집을 비우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의 작동을 시작하거나 멈출 수 있으며, 요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세 번째로, 이 앱은 사용자의 요리 습관과 선호도를 학습하여 맞춤 레시피를 추천해 줍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 돼지고기 바비큐 레시피

냉동상태의 돼지고기가 어느 정도 해동이 되면 미리 돼지고기의 양쪽면에 레몬페퍼를 뿌려서 시즈닝을 진행합니다. 레몬페퍼가 없습니다.면 소금과 후추로 미리 시즈닝을 합니다. 시즈닝을 하는 동안 다시 비닐 덮어서 해동하면서 시즈닝의 간이 돼지고기에 베도록 진행을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그물망에 돼지고기를 넣어줍니다. 이때는 아래쪽은 돼지고기의 기름이 잘 빠지도록 그물망에서 조리를 진행합니다.

기름이 빠져야 담백하고 맛있는 바비큐가 완성됩니다. 시즈닝이 진행된 돼지고기를 넣어주고 1차로 150도에서 1시간 조리를 진행합니다. 고온으로 1시간 동안 바비큐를 진행하면 겉이 바삭하게 익어서 육즙이 가득 담겨있는 바비큐를 만날 수 있습니다. 150도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한 바비큐의 겉은 바삭하게 익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재료손질은 해봅니다.

가장먼저 제가 양을 따로 적어놓지 않은 이유는 드실 만큼 인원수대로 준비하시라는 뜻에서 양은 적지 않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종류와 선택

디자인도 중요 요소이긴 하지만 요리 후 청소 방법이 쉬우며 관리가 용이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원격 요리 조절 기능

필립스 스마트 에어프라이어의 원격 요리 조절 기능은 현대 기술이 부엌 가전에 어떻게 통합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