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패키지여행 매력있는 도시

여행의추억베트남 여행기 다낭에서의 두번째 날. 정말 계획없이, 그냥 추석에 집에만 있기 싫어 떠나온 여행이기에 오늘도 유유자적 하면서 가고 싶은대로 움직였습니다. 단순하게 조식을 먹고, 계획된 일정이 없으니 루프탑 수영장으로 가 물에서 둥둥 떠다니며 놀았다. 역시 수영장에서 혼자놀기란 참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남들은 셀카도 찍으며 참 혼자 잘 노는데. 한두시간 정도 물에 둥둥 떠 다니다가 점심이 되어서야 호텔 밖으로 나왔어요.

신라 모노그램 조식 후기

내가 먹었던 음식 몇 가지를 소개하여 드리도록 보겠다. 내가 정말 매일 먹었던 건,사진 2장 모두에 등장하는 미니 반미 바게트정말 겉바속촉입니다. 바게트 조선에서 먹는 것보다. 훨 맛있습니다. 오븐에 살짝 데워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머쉬룸수프와 뮤즐리 요거트도 먹었습니다. 머쉬룸수프 꽤나 진했다. 요거트는 뮤즐리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재밌음 완벽한 빵순이의 아침상 스크램블드 에그랑 빵이랑 먹으면천국에 온 것 같다. 중간에 딤섬도 하나 있었으나 딤섬도 괜찮았다.

연유커피는 매일 마셔줘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아이스크림바닐라와 초코맛으로 가져왔다. 쿠키 크럼블, 초코소스, 아몬드 슬라이스 등을 넣어서칼로리 폭탄을 만들어 먹은 우리^^이래서 다낭에서 살이 2kg이 쪄왔나 싶습니다. ㅋㅋㅋㅋ 또 다른 날의 조식수박주스 땡모반은 그저 그랬다.

신라 모노그램 비스트로엠

이어서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한비스트로엠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다비스트로엠은 풀사이드바 개념으로외부 자리는 수영하다가 와서 섭취하여도 좋을 만큼편리하고 곱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망고 빙수망고 빙수는 실내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서들어 왔는데 손님이 처음엔 우리밖에 없었습니다. 비스트로엠 내부는 이런 분위기신라 모노그램 자체가 요즘에 지어진거라모든 게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베드 버그 같은 것도 없고 수질도 좋은 신라 모노그램너무 찬양만 했나 신라에서 받은 거 1도 없고 다.

내돈내산입니다.

신라 모노그램 비스트로엠 메뉴

비스트로엠의 메뉴판단품 메뉴만 있는 듯?11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면 요리도 있고 피자와 햄버거도 있습니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조식 생각하면왠지 맛있을 것 같다. 가격도 베트남 현지보다는 당연히 비싸지만한국 호텔보다. 훨씬 저렴해서가성비가 줄줄 흐른다. 음료는 탄산, 토닉, 맥주 정도만 찍어봤다. 맥주는 동남아에서 주로 볼 수 있는라루, 사이공, 타이거 맥주가 있습니다. 사이공 맥주 맛있었어요.

생맥주와 칵테일 종류도 있습니다. 칵테일 가격도 한국 호텔 생각하면정말 저렴한 듯 싶습니다. (한화 약 12000원 정도?) 나왔어요. 디저트 코너오늘 우리의 목적 중에 하나인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츄러스25만동입니다. 한화 약 14000원 망고 빙수는 메뉴판에 없었고이렇게 따로 가격과 메뉴가 나와 있었어요.

베트남 다낭 미카즈키 호텔 루프 탑 수영장

다낭 미카즈키 호텔 22층, 정상 층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여기는 입장하려면, 입구에서 객실 카드키를 터치해야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 때문이라도 카드키는 들고 다니는 터라, 괜찮았지만 혹시나 두고 온다면 다시 객실로 돌아가야 하니 참고해야 합니다. 루프탑 인피니트풀 운영시간은 06시부터 20시까지 입니다. 우리는 저녁 늦게,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찍 방문했는데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오션뷰에다가 인피니티 풀이라 정말 감탄이 저절로 나왔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눈앞에 보이는 풍경이 정말 멋졌다. 루프탑에는 1층 외부 수영장과 동일하게 아그들이 착용할 수 있는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고 안전요원들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주변 썬베드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했고 주변에는 바가 있어 음식을 시켜 먹으며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신라 모노그램 조식 후기

내가 먹었던 음식 몇 가지를 소개하여 드리도록 보겠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라 모노그램 비스트로엠

이어서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한비스트로엠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다비스트로엠은 풀사이드바 개념으로외부 자리는 수영하다가 와서 섭취하여도 좋을 만큼편리하고 곱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스트로엠의 메뉴판단품 메뉴만 있는 듯?11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