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어둡더라도, 우리 목소리는 밝아야 하니까 뮤지컬 영화 추천

삶이 어둡더라도, 우리 목소리는 밝아야 하니까 뮤지컬 영화 추천

주요 내용 영화의 주요내용은 초콜릿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윌리 웡카의 이야기입니다. 돈은 없지만 꿈이 있는 윌리 웡카가 초콜렛을 팔려고 했는데 계약 사기에 걸려서 세탁소의 노예가 될뻔하다가 탈출해서 초콜렛 카르텔의 횡포를 무찌르고 친구들을 해방시켜주는 이야기입니다. 알고 가면 좋을 것 이 영화는 뮤지컬 영화입니다. 영화의 약 70이상이 노래로 되어있어요.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갔다가 티모시 샬라메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아차싶었어요. 사실 저는 뮤지컬 영화를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뮤지컬 영화를 좋아하지않는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우리들이 잘 알고있는 팀버튼 감독의 찰리와 초콜렛 공장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imgCaption0
영화와 다른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와 다른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

사실 영화 에서는 주인공 마라 윌슨 외에는 다.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요. 알고 보니 아빠 역으로 나온 배우 대니 드비토가 출연만 했을뿐 아니라 이 영화의 감독도 맡았다고 합니다. 잘 모르는 배우였는데요. 미국에서 배우뿐 아니라 감독, 성우, 대본 등 정말 여러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굉장히 유명한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영화에서는 굉장히 작은 체구의 모습으로 나오는데요. 정말로 다발성 골단 이형성증이라는 희귀한 유전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깜짝 놀랄만한 사실은 극 중 부부로 나온 대니 드비토와 레아 펄만은 현실 부부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극 중에선 굉장히 악독한 부모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아역 마라 윌슨이 잘 연기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격려해주었다고 합니다.

장소가 필요한 게 아니라, 우리들이 함께 있다는 것. 그게 전부

뮤지컬 의 극작가 린 마누엘 미란다. 작. 2021년 개봉한 오프닝 영상입니다. 너무 사랑하는 영화예요 최애하는 장면이 한가득이랍니다. 본질적으로 영화 개발 전부터 브로드웨이에서 상영되는 뮤지컬이기도 합니다. 이야기는 워싱턴 하이츠 라는 동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특수한 것 없이 사랑하고 노래 부르고, 꿈을 갖고 일상 생활을 보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랍니다.

내가 로또에 당첨된다면 ? 이라는 흐뭇한 상상으로 노래하는 장면이입니다. 어린 친구의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 이야기가 진행되고 주인공은 꿈꾸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공포의 트런치불과 따뜻한 허니 선생님과의 만남

그곳의 교장 트런치불은 과거 올림픽 투포환 선수였는데요. 그녀는 시종일관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생들이 아니꼬울 때마다. 툭하면 공처럼 던지거나 어두운 곳에 가두며 괴롭힙니다. 입학 첫 날 트런치불의 횡포를 경험한 마틸다는 잠시 공포를 느끼지만, 곧 따뜻하고 다정한 담임 허니 선생님을 만나고 학교 생활에 기쁘게 적응해 나갑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마틸다는 자신이 물건을 옮길 수 있는 초능력이 생겼음을 알게 됩니다.

한편 까다로운 수학 문제도 척척 푸는 마틸다의 총명함을 느낀 허니 선생님은 교장과 마틸다. 부모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지만 곧 무시를 당해버리죠. 이를 가엽게 여긴 허니 선생님은 마틸다를 잘 챙겨주고 두 인원은 친해지게 됩니다.

초능력으로 트런치불 교장을 쫓아낸 마틸다

마틸다는 자신이 최애하는 허니 선생님께 초능력이 생겼음을 고백하고, 이를 믿지 못하는 선생님을 위해 직접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또 다시 시작된 트런치불의 횡포가 벌어지는 교실에서 마틸다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트런치불의 죄책감을 공격하고 공포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힘을 합쳐 총공격을 퍼붓고 결국 트런치불 교장을 쫓아내게 되죠. 그렇게 악명 높았던 트런치불 교장은 학교를 떠나게 되고, 그곳에 원래 주인이였던 허니 선생님이 차지 하게 됩니다.

뮤지컬 해밀턴의 웃긴 비하인드

대부분 랩으로 구성된 뮤지컬 은 뮤지컬의 주인공이자 작곡가인 린 마누엘 미란다가 뮤지컬 성공 이후, 알렉산더 해밀턴을 주인공으로 뮤지컬을 구상하고 있다고 하자 백악관 행사에서 공연을 요청했고, 미란다는 개발 중인 뮤지컬 넘버의 노래를 불렀는데 당시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 뮤지컬 주인공인 실존인물 알렉산더 해밀턴은 10달러 지폐 모델인데 해밀턴 대신 여성인물로 교체하려고 했었는데 뮤지컬 의 인기로 살아남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잘 모르는 미국의 역사와 익숙하지 않은 랩, 힙합 음악으로 된 뮤지컬 영화,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빠른 랩을 들으면 다. 이해할 순 없어도 훌륭한 라임과 플로우를 느끼며 감상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와 다른 따뜻한 비하인드

사실 영화 에서는 주인공 마라 윌슨 외에는 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장소가 필요한 게 아니라, 우리들이 함께 있다는 것. 그게

뮤지컬 의 극작가 린 마누엘 미란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포의 트런치불과 따뜻한 허니 선생님과의

그곳의 교장 트런치불은 과거 올림픽 투포환 선수였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