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및 조치방법(AS관련 정보 포함)

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및 조치방법(AS관련 정보 포함)

삼성시스템에어컨 에러코드 c103,c104,c105,c106,e103,e104,e105,e106 해결방법 에어컨은 꼭 자신이 필요할때 고장이 납니다. 잘 되다가 이상하게 여름이 다가와 진지하게 더워질때 이슈를 일으키게 되는데요, 그럴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꼭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시스템에어컨 에러코드 c103,c104,c105,c106,e103,e104,e105,e106 위 에러는 대부분 제품 초기화 과정으로 해결을 할 수 있는 에러들입니다.


챗봇 상담 기능
챗봇 상담 기능

챗봇 상담 기능

삼성 공식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이름은 써비입니다. 빠른 상담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입니다. 제품별 가장 많이 하는 질문 10가지가 자동 생성되어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별 증상을 채팅창에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혹은 챗봇을 켠 상태에서 문제 있는 모델 번호 바코드 촬영을 진행하면 쉽게 인식이 가능합니다. 받아쓰기 모드도 진행하여 키보드 치는 것이 불편하신 불들도 쉬운 이용이 가능한 지혜로운 아이입니다.

C167, E167
C167, E167

C167, E167

시스템 에어컨 실내기를 조정할 수 있는 중앙제어기, 유선리모컨 등의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설치점 혹은 시스템 에어컨 관리자에게 점검 요청 상품을 설치한 설치점 혹은 시스템 에어컨 관리자에게 실내기 주소가 중복되었으니 점검해 달라고 말씀해 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142, E142
C142, E142

C142, E142

실내기제습기도 해당됨에 장착된 습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생긴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제품 초기화 하기 실내기 전원 코드를 뺏다가 10초 뒤 다시 꽂아 상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실내기에 장착된 실내 공간을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생긴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제품 초기화 하기 실내기 전원 코드를 뺏다가 10초 뒤 다시 꽂아 상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555,E555

시스템 에어컨 실외기의 윤활 오일을 순환 시키는 운전 중에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오일 회수 모드 해당 표시는 실외기의 에어컨 가스 압축기를 원만하게 가동하기 위한 윤활 오일이 순환 중이라는 표시이며 압축기의 원활한 운전을 위해서 실외기끼리 윤활오일을 서로 순환시키는 동작으로 자동으로 진입합니다. 여러 대의 시스템에어컨 실외기가 부착되어 있는 경우 나타날 수 있으며 제품의 고장이 아닙니다.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상품을 초기화해주세요.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192, E192

에어컨 실내기의 커버가 열린채로 작동될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실내기 커버 조립 상태 확인 하기 제품의 전원을 먼저 끈 후 제품의 커버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커버가 열린채로 가동되면 표시가 다시 나타날 수 있으므로 커버가 완전히 닫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품 초기화 하기 실내기 전원 코드를 뺏다가 10초 뒤 다시 꽂아 상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삼성 서비스 센터 찾기는 내 주변 검색 지역검색 지하철 탐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내 주변 찾기로도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의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주변 서비스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서비스센터를 선택하시고 운영시간을 검색하시면 원활 보통 혼잡 당일수리 마감 안자신이 뜨므로 서비스센터 검색을 꼭 해본 뒤 출발하시는 게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보통 평일 9 1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운영,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만, 이는 보편적인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이며, 센터마다.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하고자 하는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정밀 연구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 및 토요일의 혼잡시간대는 10 ~ 13시까지입니다.

C194, E194

실내기의 내부 전기 회로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제품 초기화 하기 실내기 전원 코드를 뺏다가 10초 뒤 다시 꽂아 상품을 초기화해주세요. 실내기에 전원 코드가 없습니다.면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상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챗봇 상담 기능

삼성 공식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이름은 써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167 E167

시스템 에어컨 실내기를 조정할 수 있는 중앙제어기, 유선리모컨 등의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142 E142

실내기제습기도 해당됨에 장착된 습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생긴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