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연세 프로필 전남편 서세원 이혼 딸 아들 남자친구 근황

서정희 연세 프로필 전남편 서세원 이혼 딸 아들 남자친구 근황

현재는 유방암 투병 중이라 알린 서정희. 최근 가슴 재건수술을 했다는 근황을 전했다. 모친에게이혼 후 딸 서정희 경우에 관하여 물었다. 모친은 그때 생각하면 암 걸려 수술한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 의사선생이 혼자두면 결정적 선택할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했다며 1분1초도 딸과 떨어지지 못했다고 했다. 이혼 후 서정희는 어떠한 방식으로 지냈는지 물었다. 서정희는 나가라고 누가 말하지 않으면 나갈 수 없었습니다. 목이 너무 마른데 편의점도 못 내려가겠더라며 자체적으로 판단과 행동이 두려웠다고 했다.

모친이 본 결혼생활에 관하여 끝내 비극으로 끝난 결혼생활에 대해어떠한 방식으로 그런 방식으로 약한 애를.엘레베이터에 질질 끌어 퇴원 후 집에가는 것도 무서웠다, 누구에게 하소연 못해 한으로 남았다며그때 당시 생각하면 눈앞이 캄캄합니다. 아이를 바보로 만들었다며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서세원 재혼녀는 누구?
서세원 재혼녀는 누구?

서세원 재혼녀는 누구?

서세원씨는 그 뒤로 늦둥이 딸을 낳아 새로운 가정을 이루었는데요 현제 나이 43세로 추정되며 지방의 시립 교양악단에서 있던 명문대셍 수제라고 합니다. 집이 부자라고 전해지며 서세원씨와는 30살 차이라고 합니다. 해금연주자인 그녀는 서세원씨와 결혼 하여 현재는 캄보디아에서 생활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집이 부커서 그런지 그곳에서 사업도 하고 자리를 잡았다고 하네요. 캄보디아 문화관광부 장관으로 부터 제의를 받아 캄보디아 운동 티비 방송국을 설립 하였다고 하고 법인도 엄청 많이 만들며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은. 그 내연녀였던 현재 부인은. 서정희에게 수차례 문자를 보내며 힘들게 했다고 하는데 너무나 충격입니다.

서정희 집안 어린시절
서정희 집안 어린시절

서정희 집안 어린시절

서정희의 어린 시절은 조금 불우한 편이라고 합니다. 초교 입학 전 5살 때 아버지가 심장마비로 돌아가셔서 홀어머님 지금부터 컸지만, 주로 외할머니가 돌보셨다고 합니다.

서정희 : “어려서부터 홀어머님 하단에서 가난하게 컸고, 배우지 못했다는 걸 상처로 안고 있었어요. 아빠가 5살 때 일찍 돌아가셨다. 자신이 어려웠고 고생했다고 말해도 안 믿으시지 않냐. 난 말할 기회도 없었습니다.

서정희 결혼 전남편 서세원 나이차

서정희는 전남편 서세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정희와 전남편 서세원 두 사람의 나이차는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세로 6살 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한번은 함께 쇼에 나와 잉꼬남편과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2014년 5월 10일,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지게 됩니다.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받았다는 것인데요, 그에 의하면 미성년자 때 서세원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강제결혼 후에도 32년 동안 가정폭력 피해자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서세원은 결혼생활 동안 아내인 서정희를 폭행하고 나서 술을 마신 채 차마 입에 담기도 어려운 수준의 폭언을 하고, 추가적으로 자식에게까지 폭력을 휘둘렀다고 합니다.

딸 서동주

서세원 서정희씨의 딸 서동주씨는 이미 유명하게 보고된 미모의 재원이죠 직업은 미국 변호사 이며 몸매 또한 늘씬하게 훌륭해서 정말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온 그녀도 최근 동안 이혼했다는 소식이 들렸지요. 아들 역시 훌륭한 외모때문인지 연예인 생활을 했었는데요 서정희씨 아들 서동찬군은 2007년 미로라는 예명으로 미로밴드를 만들어 가수로 데뷔했었습니다. 보컬과 기타를 맡은 그는 직접 노래 작사 작곡도 참여할 정도로 음악성이 좋았다고 합니다.

현제는 2013년 일본 와세다대 동창인 여자친구와 결혼해서 평범하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19살에 성폭행 감금으로 결혼.32년의 포로생활

채널A

서세원이 서정희에 저지른 만행은 가정폭력 재판 과정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나며 충격을 줬습니다. 서정희는 지난 2015년 3월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전 남편 서세원의 상해 혐의 관련 네 번째 공판에서 “남편과 19살 때 처음 만났다. 성폭력에 가까운 행위를 당한 채 수 개월 동안 감금을 당했고, 이후 32년간의 결혼생활은 포로 생활이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32년 동안 하루도 빠짐 없이 서세원에게 폭행을 받았다는 서정희는 방 안에서 목을 졸랐을 때는 혀와 눈알이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모르게 소변까지 흘렸다며 눈물을 쏟아냈습니다. 뉴스 TV

이어 서정희는 왜 그런 고통 속에 지내면서 진즉에 서세원을 고소하지 않았는가에 대해서는 남편을 목사로 만들면 모든 걸 바꿀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세원 재혼녀는 누구?

서세원씨는 그 뒤로 늦둥이 딸을 낳아 새로운 가정을 이루었는데요 현제 나이 43세로 추정되며 지방의 시립 교양악단에서 있던 명문대셍 수제라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정희 집안 어린시절

서정희의 어린 시절은 조금 불우한 편이라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서정희 결혼 전남편 서세원

서정희는 전남편 서세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