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겨울, 화초들의 쉼을 위하여 거실로 들여 놓기
어스플랜트의 상품을 소개합니다. 어스플랜트 돈나무 금전수 이 신비한 식물은 당신의 집에 부를 가져올 것입니다. 어스플랜트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개를 합니다. 첫 구매손님에게 고객에게 오픈이벤트 진행합니다. 70,000원 상품을 20,000원 할인하여 무료배송으로 5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전 서둘러서 구매해주세요.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 이미지 사용후기는 사랑입니다. 이 신비한 공기정화식물 금전수는 당신의 집에 부를 가져올 것입니다.
에니시다의 병충해
다육이를 키우면서 꽃대가 올라왔을 때 바로 제거해 버리는 이유는 꽃의 꿀로 인해 깍지와 벌레들이 꼬이기 때문인데요. 꽃을 많이 피우는 애니시다도 깍지와 응애에 취약한 편입니다. 깍지나 응애의 경우 친환경 약재로는 완전 박멸이 힘든 편인데요. 꺼림칙하더라도 가까운 농약사를 방문하여 질병에 맞는 전문약제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용량에 맞게 희석하여 4~7일 정도의 간격을 두고 3차례에 걸쳐 뿌려주면 되는데요. 특히 응애의 경우는 한번 생기면 박멸이 간단하지 않은 병충해입니다.
특히 잎이 이유 없이 말라간다면 자세하게 들여다봐서 얇은 거미줄을 치는 갈색 응애가 있는지 확인해보아야 하는데요. 둘 다. 마른 환경에서 잘 생기는 벌레이지만 꽃이 펴있을 때는 잎분무가 어렵기 때문에 벌레가 일어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야자
테이블야자는 특정 외모와 튼튼한 성장으로 실내 장식용으로 인기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그 이름처럼 잎이 테이블을 꾸미는 모양과 비슷하게 생겨서 책상 야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 식물은 나이에 따라 잎이 변화하는데, 어릴 때는 긴 잎이 두툼하게 자라다가 나중에는 잎이 펴지면서 독특한 형태로 자랍니다. 테이블야자는 일반적으로 밝은 곳에서 자라는 것을 선호하지만 직사광선에는 강한 햇볕을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너무 직사광선을 받으면 잎이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물을 많이 주지 않고 흙이 마르면 관수하는 것이 이 식물의 생장에 도움이 되며, 온도는 따뜻한 생태계를 선호합니다. 공기정화 식물인 테이블야자는 공기 중 일부 유해 물질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강한 생명력과 수려한 모습으로 풍수 인테리어 식물로도 자주 활용됩니다.
바나나 나무 모양외관
바나나의 줄기로 보이는 것은 사실 줄기가 아니라 잎을 감싸고 있는 거푸집이 원통 모양으로 발달한 것입니다. 이러한 거푸집이 겹겹이 감싸고 있어서 줄기 아니면 나무로 보이는데, 사실 이것은 큰 잎의 거푸집 둥지이며 엄밀히 나무도 줄기도 아닙니다. 이것을 헛줄기라고 합니다. 헛줄기는 서로 어긋나게 나고 잎은 사방으로 달린다. 자생지에서는 1020m 높이까지 자라며, 잎도 폭은 80cm 정도, 길이는 3m까지 자란다.
그리고 뿌리는 땅 속 깊이 들어가 개체를 지지해주는 뿌리와,잔뿌리처럼 옆으로 퍼져서 흡수 작용을 주로 하는 뿌리가 각각 있다고 합니다.
애니시다. 잘 키우는 환경
온대지방이 고향인 애니시다는 햇빛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봄부터 가을까지는 노지에서 키우는 것도 좋고, 마당이 없습니다.면 햇빛이 가장 잘 드는 창가에서 키우는 것이 더 많은 꽃과 튼튼하게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적정 생육 온도는 약 1825도 사이이며, 더운 여름에는 실내에서 키우기보다. 노지나 바람이 잘 통하는 베란다에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애니시다는 추위에도 강한 편으로 영상 5도까지는 냉해를 입지 않고 잘 견뎌주는데요. 햇빛 좋은 베란다에서 겨울을 나는 것이 좋되, 기온이 심하게 떨어지는 날에는 거실 창가 쪽으로 옮겨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겨울을 베란다. 등 쌀쌀한 곳에서 보내야지만 저온처리가 되어 꽃이 피는 조건을 달성하게 되는데요. 12월경에 꽃눈이 만들어지므로 이때에는 가지치기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애니시다의 비료주기
애니시다는 꽃을 피우는 화초이므로 질소, 인, 칼륨등을 모두 포함한 균형 잡힌 비료를 선호하는데요. 알비료를 올려줄 수도 있고, 액체 비료를 물에 희석하여 한달에 한번 정도 화분흙에 직접 줄 수 있습니다. 잎면시비로 잎을 통해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도록 분무기로 뿌려줄 수도 있습니다. 꽃눈이 맺히기 시작하면 인이 더 많이 들어간 비료를 주는 것이 좋고, 꽃이 진 후에는 잎을 튼튼하게 하는 질소함량이 높은 비료를 주는 것도 좋은데요. 이뿐 아니라 퇴비나 지렁이분변토 등이 있으면 화분 위에 올려주는 것도 토양을 개선하려 힘쓰고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필요한 것은 햇빛과 통풍이겠지요. 봄을 더욱 예쁘게 제작하는 화초 애니시다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꽃대에 빼곡히 맺히는 노란 꽃들이 화사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니시다의 병충해
다육이를 키우면서 꽃대가 올라왔을 때 바로 제거해 버리는 이유는 꽃의 꿀로 인해 깍지와 벌레들이 꼬이기 때문인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이블야자
테이블야자는 특정 외모와 튼튼한 성장으로 실내 장식용으로 인기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바나나 나무 모양외관
바나나의 줄기로 보이는 것은 사실 줄기가 아니라 잎을 감싸고 있는 거푸집이 원통 모양으로 발달한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