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효능 먹는법 요리 아보카도 치즈구이 만들기
빵순이라 샌드위치를 좋아하거든요 배달시키면 배달료랑 하면 만 원이 훌쩍 그래서인지 어느 순간부터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기 하곤 하는데요 제가 최애하는 아보카도도 넣고 계란에 토마토 치즈 넣고 하면 뚠뚠이 샌드위치가 되서 먹기 힘들지만 그래도 만들고 나면 꿀맛이라고 할까 샌드위치 재료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샌드위치 재료 식빵 2장, 아보카도1개, 마요네즈, 딸기잼, 계란 2개, 상추 약간, 치즈, 토마토 1개, 슬라이스햄 첫번째 샌드위치 재료는 집에 있는 것을 사용했어요 마침 재료가 거의 다.
계란, 토마토, 아보카도 오트밀
조합이 좀 특이한가요? 한번 해 드셔 보시면 그 맛에 놀라실 겁니다. 저희 집은 오트밀을 아침에 잘 먹어요. 저희 5살 아이도 아침에 이렇게 오트밀을 해달라고 자주 말한답니다. 오트밀을 사용 설명서를 보시고 적당히 끓여주세요. 살짝 묽은 느낌을 원하면 물을 더 넣어주세요. 계란 스크램블, 방울토마토 4알 정도 반으로 자르고, 잘 익은 아보카도 위에 토핑 해주세요. 참기름 살짝 둘러주고 통깨 톡톡 마지막 가장 중요한 소금 한 꼬집 솔솔 뿌려주세요. 정말 맛있고 건강한 아침 한 끼가 된답니다.
김가루 좀 넣어주시면 더 맛있어요 오트밀의 죽 같은 느낌이 싫은 분은 스틸컷 오트밀을 한번 드셔보세요. 곡물 알갱이가 씹히는 맛이 저는 훨씬 좋더라고요. 여기에 맛들이니 일반 오트밀은 밋밋해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영양분이 그대로 보존되어 건강에도 더 좋답니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얼마 전에 만들었던 포카치아 빵을 올리브 오일에 소금 살짝 뿌려가면 한번 더 구워주었어요. 그 위에 아보카도 올리고 반숙 계란 썰어 높여서 소금 후추 뿌리면 끝. 너무 간단하죠? 그런데요 또 정말 맛있어요. 영양도 좋고요. 남편은 베이컨 하나 구워서 올리니 더 좋아하더라고요. 중요한 것은 소금 간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 계란 반숙 꿀팁- 냉장고에 계란을 냄비에 넣고 불에 올리고 13분 타이머 맞추어 주세요. 적당히 맛있는 반숙 100프로 성공입니다.
레몬 소스 만들기
소스를 만들 때 소금이 넣지 않았습니다. 소스가 싱거우면 소금을 넣어 만드셔도 됩니다. 단 소금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물기가 생겨 샌드위치 드실 때 불편할 수 있습니다.
1. 마요네즈 3 tbsp, 후추 14 tsp, 설탕 2 tbsp, 레몬 14개, 고추냉이 14 tsp을 넣고 잘 섞어 줍니다. 2.아보카도 반개 으깨서 준비 느끼한 아보카도에는 크러쉬드 페퍼도 넣어 줍니다. 3.채 썰어 준비해 놓은 채소를 볼에 넣고 레몬 소스에 버무려 줍니다.
소금을 넣으면 채소에 물이 생겨서 샌드위치를 만들 때 물 생겨요 4.샌드위치로 만들기 빵 위에 아보카도를 올려주고 그 위에 버무려진 채소를 올려 줍니다. 5.완성 하셨다면 맛있게 드시고 즐겁고 건강한 체중감량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계란 토마토, 아보카도
조합이 좀 특이한가요? 한번 해 드셔 보시면 그 맛에 놀라실 겁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얼마 전에 만들었던 포카치아 빵을 올리브 오일에 소금 살짝 뿌려가면 한번 더 구워주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몬 소스 만들기
소스를 만들 때 소금이 넣지 않았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