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을 활용하는 방안으로 산 것들 아보카도 오일, 맥주효모 등 ( 아이허브 할인코드, 추천제품)

아이허브을 활용하는 방안으로 산 것들 아보카도 오일, 맥주효모 등 (+아이허브 할인코드, 추천제품)

심장과 위장 건강에 뛰어난 올리브 오업무에 관한 장, 단점과 고르는 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계란 프라이할 때 쓰기도 하고 어떤 지인은 하루에 한 숟가락씩 퍼마시기도 합니다.


imgCaption0
아보카도 씨, 껍질

아보카도 씨, 껍질

특히 아보카도에는 폴리페놀이 씨앗과 껍질에 많이 들어있는데요. 과육보다. 무려 씨에서 10배, 껍질에서 20배가 많은 폴리페놀이 나왔으며, 껍질은 독성이 있기에 쓰기가 어렵죠. 그래서 씨앗을 저온 냉압착화하여 오일로 만들어 먹게되면 양질의 좋은 폴리페놀을 먹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일을 드시는 것을 아주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과육자체에는 많은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가 들어있지 않아서 아쉽죠. 과육에 많이 들어있는 과일에는 대추가 함량이 아보카도 보다.

높습니다. 따라서 대추를 드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필요한 장점 중 하나는 오릭스 오일의 무향성입니다. 오릭스 오일은 향기가 없는 청결한 오일로 제조되어 있어, 향기에 민감한 분들이나 향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제가 오릭스 오일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점 중 하나가 바로 이 무향성입니다. 향기에 간섭받지 않고 청결한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샤워가 끝나고 은은한 바디오일의 향을 느끼시고 싶다면, 이 무향의 오일에 천연오일을 첨가하여 나만의 향을 제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이 되겠습니다.

고급진 천연오일의 향을 인식하고 싶다면, 100 천연 오일을 산후에 오릭스 오일에 몇 방울 따라 섞어 주면 됩니다. 내가 주로 활용하는 천연오일은 라벤더 오일인데, 이걸 오릭스 오일에 몇 방울만 떨어뜨려 주면 끝입니다. 주로 활용하는 천연오일은 라벤더, 티트리, 유칼립투스 오일입니다.

폴리페놀이란?

아보카도를 이야기하다가 왠 폴리페놀이냐 싶으실텐데요. 폴리페놀이 바로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물질입니다. 이 물질은 항산화성, 항알러지성, 항암성등의 여러 생리활성을 갖고 있고 스트레스, 공해, 화학약품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암을 사멸하도록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 폴리페놀이 많이 들어있는 과일일수록 항산화효과 작용을 하여 세포를 보호하고 종양세포의 분열을 억제하며 노화를 예방하는 것입니다.

맛은 어떨까?

오일의 먹기 위해 따랐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무거워 보이는 질감입니다. 따라진 오일의 냄새를 맡아봅니다. 풀향이 은은하게 난다. 더불어 아직 베어 물지 않은 풋토마토를 코앞에 둔듯한 싱싱한 느낌의 향이 난다. 이 향들의 강도는 강한 편이 아니나, 이는 사람에 따라 다를 듯싶습니다. 입으로 넣어보자. 신선하고 부드러운 첫맛이 혀를 감싼다. 진득한 질감이 유연한 퍼지며 혀를 감싸는 화려한 맛입니다. 그 부드러움 속에 약한 아몬드 같은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고, 뒤이어 입안에서 풀향이 퍼지고, 목으로 넘어갈 때쯤 약간의 쓴맛과 매운맛의 조화가 끝 맛을 장식합니다.

느끼하거나 인위적인 맛 같은 불쾌한 맛이 아닙니다. 자연 그대로의 맛이 입안에 퍼지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평소에 먹던 5,000~20,000원대 올리브유보다. 조금 더 진득한 질감으로 느꼈습니다. 입안에서도 진하게 느껴집니다.

올리브 오일의 부작용

올리브 오업무에 관한 장,단점과 좋은 올리브오일 고르는 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 저는 가장 저렴한 식용유만 사용했는데요. 이제는 건강을 생각합니다. 보니 올리브 오일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좀 더 욕심을 낸다면 좀 더 비싼 아보카도 오일로 갈아타고 싶은 마음인데요. 아무튼 건강이 최고입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비용 올리브유는 다른 식용유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쌀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그래도 건강을 생각한다면 아깝지않은 것 같습니다.

백만장자가 되었다고 해도 건강을 잃으면 소용없기 때문입니다. 산패: 올리브 오일은 빛, 열 및 공기에 노출되면 산패되어 풍미와 영양가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 6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어쩌다가 한 번씩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다면 500ml 작은 병을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보카도 씨, 껍질

특히 아보카도에는 폴리페놀이 씨앗과 껍질에 많이 들어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폴리페놀이란

아보카도를 이야기하다가 왠 폴리페놀이냐 싶으실텐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맛은 어떨까?

오일의 먹기 위해 따랐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