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남성 마쯔 캐주얼 인텐스 모음
물론 대부분의 투웨이 샌들은 압도적으로 슬리퍼 형태가 편합니다. 크록스를 예를 들어 보아도 다들 뒤축을 높여서 신는다. 나는 저걸 발목에 가게 해서 신는 걸 본 적이 없습니다.. 사실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발목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뒤축을 챙길 수도 있으며, 뒤축이 있으니 이건 슬리퍼가 아니니까 나름 격식을 차렸습니다요 생색낼 때 신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도 놀이기구를 탔을때 신발을 잃어버릴 염려가 덜 있습니다. 투웨이 샌들을 검색하면 많은 것이 나오지만 본인이 이 물건을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도 예쁘기도 하지만 정가가 119,000원인데 세일해서 39,000원입니다.
원가 139,000원 41,650원70할인
엘칸토라 하면 되게 올드하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는데, 내 기준엔 아주 새로운 베이직 물건을 꾸준히 내는 브랜드라고도 생각합니다. 또한 엘칸토는 네임드 브랜드니까 기본적으로 고퀄이지 않을까 하는 나의 자그마한 생각 bull bull 아무튼 무진장 세일 당시 무려 70나 할인하고 있던 샌들 할인폭이 크다보니 쿠폰이나 적립금 사용은 불가했다.
엘칸토 샌들 상세샷
가장먼저 딱봐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디자인도 로마샌들로 꽤 패셔너블 하다구 무엇보다. 이 사진이 5번 정도 신고 찍은 사진인데, 스크래치 없이 아주 깔끔합니다. 바깥쪽에 스티치 있는 것도 아주 좋은 디자인 포인트다.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이 엄지 발가락 부분입니다. 엄지를 쏙 넣는 디자인이라 안정감 있고, 착화감도 UP 됩니다. 그렇다고 아픈가? 그것도 아님. 아주 부드러운 가죽이라 아픈건 1도 없습니다.. 무엇보다.
2.5CM 의 굽이있다 어차피 난 높은 굽을 신지도 못하고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렇게 굽이 살짝있어 바닥에 딱 닿지않아 쿠션감이 무진장 좋습니다. 옆쪽 버클도 깔끔해서 아주 맘에든다.
세번째 소개할 여성구두 쇼핑몰은 엘칸토입니다. 아울렛같은 곳에 가면 지속적으로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엘칸토는 위 두 브랜드에 비해 가격대가 아주 살짝 있는편. 본인이 여성구두 쇼핑몰로 엘칸토를 권하는 이유는 디자인을 잘 뽑기때문. 고급지게 너무너무 예쁘게 나옵니다. 엘칸토의 아쉬운 점이 하나있다면. 굽크기를 본인이 선택할 수 없습니다.는 것입니다. 6cm이렇게 정해져서 나와서 이게 살짝 아쉽긴합니다. 엘칸토는 살짝 가격대는 있지만 예쁜구두들이 많은 브랜드. 할인을 많이합니다.
할인할때 사면 저렴하게 구입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