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제철 과일 체리, 그 효과를 알고 섭취하자

여름 제철 과일 체리, 그 효과를 알고 섭취하자

여름6월부터 8월까지 제철 과일 체리가 찾아왔어요. 붉은색의 앙증맞은 체리는 보기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맛도 있고 몸에도 좋아요. 체리에는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3월 정도에 딸기 농장으로 딸기 따기 체험을 다녔는데 국내 체리 농장에서도 체리 따기 체험을 시작했다고 해요. 그럼 여름 제철 과일 체리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체리는 비타민C, 칼슘, 철, 마그네슘 및 칼륨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체리 한 컵에는 98cal, 단백질 2g, 탄수화물 25g, 섬유질 3g, 설탕 20g, 마그네슘 17, 칼륨 342, 비타민C 11, 비타민A 97IU가 포함되어 있어요. 단백질, 탄수화물, 섬유질, 마그네슘, 비타민 등은 다들 알고 계시니 설명하지 않고 넘어갑니다.


타트체리 부작용
타트체리 부작용


타트체리 부작용

배탈 및 소화 문제 일부 인원은 타트 체리를 섭취하면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체리의 높은 식이섬유 함량은 특히 과다. 먹을 경우 복부 팽만, 가스 아니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장이 민감하거나 불꽃진압기 질환을 앓은 적이 있으면 타트 체리를 식단에 천천히 넣고 신체의 반응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알레르기 반응 드물지만 타트 체리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체리 섭취 후 가려움증, 두드러기, 부기,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체리 아니면 같은 과에 속하는 다른 과일복숭아, 자두, 살구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타트 체리를 섭취하기 전에 주의하고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약물과의 개입 타트 체리에는 특정 약물과 잠재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타트체리 타트체리에는 대조적으로 큰 씨가 있으며, 이 핵은 항상 제거해야 합니다. 달달한 체리 달달한 체리의 씨는 작거나 거의 없으므로, 더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타트체리와 달달한 체리는 이러한 특징들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체리를 구입할 때 라벨이나 판매자에게 어떤 종류의 체리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