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아쿠아가든 카페 리빙파워센터 방문 후기
아쿠아가든 카페를 이용하려면 음료를 시켜야 한답니다. 크게 Coffee Latte , Tea Ade , Smoothie Juice, Drinks, Ice Cream, Kids 음료, Cracker, Cake, Bakery 등 여러가지 유형의 음료와 간식을 팔고 있습니다. 참고로 카페 메뉴에는 입장료가 포함되어있기에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점은 참고해 주세요. 물고기를 보는 동시에 진행하여 물고기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고, 수족관을 바라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마실 수 있어서 더욱 품질좋은 공간이랍니다.
아쿠리아가든 카페는 기흥 리빙파워 센터 안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카페 말고도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는데요. 카페 구경 후 바로 반대편에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하길래 방문해 보았습니다.
리빙파워센터 이용 내용
아쿠아가든 카페는 용인 리빙파워센터 B1층에 있습니다. B1M층과 B1층이 있었는데 B1층입니다. 리빙파워센터는 한샘, 일룸, 마들렌상점등등 여러가지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오락공간과 휴식공간도 있고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가든 카페 같은 곳도 있습니다. 근데 맞은편에 이케아 용인 기흥점이 있었는데 이케아 맞은편에 리빙 브랜드명 종합쇼핑몰이 있는 건 왜일까요? 이케아라는 공룡 브랜드에 맞서는 늑대들의 모임일까요.? 이케아 브랜드가 가성비 가구가 맞긴 하지만 리빙파워센터에 입점해 있는 가구들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소품샵에 전시되어 있는 빈티지 가구도 꽤 수작업 많이 거친 가구입니다. 가격은 60만 원이더라고요. 이케아와 비교하면 크게 비싸지도 저렴하지 않은 그런 비등비등한 가격입니다.
하이브패밀리테마파크 총평
정말 알차게 놀거리들을 잘 마련해 놓았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 있기에 저희 아이렇게 아직 24개월 이하더라도 구경하면서 놀 수 있는 것들도 많습니다. 더 커서 유치원생 정도 되어도 롤러스케이트나 범퍼카 등 더 재밌게 놀거리들도 많습니다. 사실 이날 비가 와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들렀는데, 날씨 안 좋을 때 지속해서 들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