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헤어샵 염색 맛집 애쉬그레이 다크애쉬 탈색

이태원 헤어샵 염색 맛집 애쉬그레이 다크애쉬 탈색

오늘은 이태원 헤어샵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오픈한 1인 미용실인데 예전에 계셨던 샵에서 받았을 때 볼륨매직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는 염색, 그것도 애쉬그레이 염색을 하러 가보았습니다. 위치가 녹사평역쪽인데 몽키래빗이라는 피자집 바로 위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나중에 따로 맨 아래에 기재할 예정. 이게 구글링해서 찾았던 애쉬그레이 색상인데 보여드리니까 다크애쉬에 가깝다고 하셨습니다. 어쨌거나 이 색이 너무 하고싶었다.


차콜브라운
차콜브라운


차콜브라운

애쉬계열이 섞여 약간 탁해지는 차콜브라운 느낌입니다. 그레이브라운, 스모키브라운도 유사한 색상입니다. 햇빛 비추어보았을때 애쉬한 느낌의 잿빛이 약간 반사되어 보이며 노랗거나 붉지 않아서 좀 더 고급져보이는 색상입니다. 무난한 컬러를 희망하실때 추천드리며, 대신에 애쉬계열으로 연출되어 조금 차가워보입니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컬러이고, 탈색없이 가능한 컬러이기 때문에 탈색 작업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묘한 느낌의 애쉬한 브라운계열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리는 차콜브라운 컬러입니다.

퍼플브라운
퍼플브라운

퍼플브라운

보라빛이 가미된 퍼플브라운 색상입니다. 무난한 헤어컬러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쌀쌀한 느낌의 청보라색으로 가는 방법도 있고, 따뜻한 느낌의 적보라색으로 가는 방법도 있으나 겨울쿨톤은 애쉬한 청보라 느낌으로 추천드립니다. 적보라 느낌으로 가게 되면 레드와인에 좀 더 가까워집니다. 겨울 쿨톤 똑같은 경우 따뜻한 느낌의 레드컬러보다는 쌀쌀한 느낌의 퍼플 브라운컬러가 더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아이 화장품은 비교적 자연스럽고 네추럴하게 두는 편이라면 립 메이크업에서 좀 더 강조를 주어 레드립으로 연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겨울쿨톤은 강한 대비를 주는게 특징이여서 보통 하나의 포인트를 주어서 강조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