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을 사용해서 삿포로 비행시간은 얼마나 어느정도로 걸릴까

인천을 이용해서 삿포로 비행시간은 얼마나 어느정도로 걸릴까

저비용항공사LCC의 특가 경쟁이 치열합니다. 또한 동남아시아 노선 항공편이 편도 기준 9만 원대 상품이 나오는 등 올초와 비교해 보았을 때 3040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비용항공사들의 동남아시아 도선을 대폭 증가시킨 원인이라고 합니다. 내용 요약 항공업계에 의하면 이스타항공은 얼마 전 10월 진격의 이스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 나트랑까지의 항공 노선에 대한 요금을 9만 9천 원으로, 대만은 8만 8천 원으로 특가운임을 책정했다.

이스타 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국제선 운항을 재개하면서 공격적 프로모션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저가항공사의 특가 이벤트
저가항공사의 특가 이벤트

저가항공사의 특가 이벤트

가장 먼저 고려할 것은 바로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저가항공사의 특가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분기별로 티켓이 오픈되는 시점에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항공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사전에 회원가입을 미리 해놓으면 해당 정보가 알림 되기도 합니다. 거의 모든 대형국적기보다는 저가항공에서 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삿포로로 가는 티켓인 경우 해당 노선을 운행하고 있는 진에어, 제주에어, 에어부산, 티웨이등을 사전에 회원가입해 놓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스카이스캐너 이용하기
스카이스캐너 이용하기

스카이스캐너 이용하기

다음으로는 저희들이 흔히 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스카이스캐너를 희망하는 일정을 기준으로 이용하면 가장 저렴한 티켓들을 구매하기 좋게 정리해주고 있기에 이 검색기능을 이용해서 티켓 가격들을 정리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한 저렴한 티켓을 구출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일정을 검색할 때 티켓 구성을 각각 편도로 검색 왕복 티켓이 아닌 편도 이용도 좋은 요령이 됩니다. 늘 각 항공사의 왕복 티켓보다. 편도로 티켓을 검색하면 각각 다른 항공사의 가장 저렴한 편도 티켓이 검색되기도 합니다.

이 역시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해서 검색하시면 되지만 삿포로의 경우 경유 없이 직항으로 이동하는 저가항공들이 많기 때문에 왕복의 항공권을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도록 구성하는 것이 더 저렴한 티켓기 되기도 합니다.

무리한 특가경쟁 우려

업계에선 항공 노선 증편으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할 것이란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대한항공이 동남아와 일본 등 중, 단거리 노선 확대를 선언하기도 하면서 이같이 우려는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의하면 올 동계시즌 슬롯 배정 횟수는 역대 최대인 19만 3000회로 집계되었으며, 이 수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 최대치인 2018년 동계실적인 16만 8406회보다. 14.7 증가한 규모입니다.

김해공항부산에서 신치토세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 스케줄

상기 스케줄은 여행성수기 기간에 추가로 확대될 수 있으며 각 항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가능합니다. 삿포로 항공권을 저렴하게 산다는 방법이 있나? 일반적으로 항공권의 가격은 여행 성수기에는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를, 평수 기와 비수기에는 좀 더 낮은 가격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의 경우 여행 성수기는 일본 내 여행 특수 기간인 골든 위크를 비롯하여 여름휴가 기간과 겨울 휴가 기간이 가장 성수기에 속합니다.

물론 중간중간 명절들도 포함되지만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이 세 구간이 가격대가 가장 높은 시즌입니다. 때문에 이 기간에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조금 이른 예매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삿포로 항공권 구매 요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티켓, 혹은 땡처리 항공권

일부 여행사들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동구매 티켓과 땡처리 항공권 역시 고려해야 할 대상입니다. 여행기간이 짧은 경우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인 경우가 많은데 삿포로 신 치토세 공항의 경우 5일 정도의 기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티켓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공동구매 티켓의 경우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등에서 운영하고 있었는데 아래 글들에 이용방법들이 좀 더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고유가, 고환율 부담도

항공권 특가 경쟁과 함께 고유가, 고환율 부담도 수익성 감소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어 항공업계의 우려는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요금은 특가 경쟁으로 저렴해지는데 비해 고유가, 고환율의 영향으로 비행기를 많이 띄우는 만큼 수익성이 감소할 우려가 현실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LCC가 전통적 성수기인 3분기에 호실적을 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저가항공사의 특가 이벤트

가장 먼저 고려할 것은 바로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저가항공사의 특가이벤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스캐너 이용하기

다음으로는 저희들이 흔히 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리한 특가경쟁 우려

업계에선 항공 노선 증편으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할 것이란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