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헤드셋 베어링 및 사이즈 크기 구성품

자전거 헤드셋 베어링 및 사이즈 크기 구성품

펑크 패치 키트는 자전거 튜브를 펑크 패치하는 데 유익한 여러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패치 키트에 포함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록 더 저렴하거나 최소한의 세트에는 타이어 레버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음. 펑크 패치 키트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패치 자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원형이지만 일부 회사에서는 타원형 및 사각형 패치도 사용합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고무와 같은 물질로 만들어지고 꽤 유연합니다.

더 좋은 키트는 접착제와 펑크 패치 함께 제공됩니다. 펑크 패치 키트에는 사포나 스크래치 패드도 들어 있습니다. 이 대안은 펑크 패치를 적용할 영역을 스크럽하여 올바르게 부착되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5단계 휠 장착 및 공기주입

이제 내부 튜브를 타이어에 다시 넣고 타이어를 림에 다시 장착할 때입니다. 타이어에 장착할 때 튜브에 공기를 넣어 핀치 플랫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타이어 비드를 림에 밀어 넣고, 끼이면 타이어 레버를 사용하여 일을 마칩니다. 밸브에 대고 희망하는 PSI가 나올 때까지 펌핑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휠을 자전거에 다시 장착하고 퀵 릴리즈 아니면 스루 액슬을 조입니다.

펑크 패치 적용 가능한 항목
펑크 패치 적용 가능한 항목

펑크 패치 적용 가능한 항목

시작하기 전에 내부 튜브가 패치 적용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 튜브가 모두 사용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것의 좋은 예는 주입구에 구멍이 가깝거나 위에 있을 때입니다. 내부 튜브의 이 부분은 거의 수리가 불가능하며, 다른 방법이 없는 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심하게 갈라지기 시작하는 내부 튜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내부 튜브가 조금 낡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고 만약 그것이 한 곳에서 펑크가된다면 다른 곳에서도 펑크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전거 타이어 내부 튜브를 5단계로 펑크 패치하는 방법내부 튜브 펑크 패치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 과정에 대해서는 시간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서두르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맞을 때까지 지속해서 그것을 하게 될 것입니다.

2단계 휠 및 타이어 탈거빼기

퀵 릴리즈 아니면 스루 액슬을 해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면 바퀴가 쉽게 빠질 것입니다. 리어 휠을 탈거하는 경우리어 탈선기를 조작하여 제거해야 합니다. 이제 내부에 공기가 남아있을 경우를 대비해 타이어의 공기를 완전히 빼십시오. 공기가 빠지면 타이어 레버를 사용하여 타이어를 림에서 절반 아니면 완전히 분리한 다음 내부 튜브를 꺼냅니다. 외부 타이어 내부를 손가락으로 주의 깊게 점검하여 펑크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유리 아니면 가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업은 장갑을 착용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단 팁: 밸브를 설치할 때 외부 타이어의 측벽에 있는 글귀를 밸브와 일렬로 정렬하면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발생한 경우 외부 타이어에서 찾아낸 위치와 일치하기 때문에 내부 튜브 펑크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헤드셋 코드 찾기

자전거에 적절한 헤드셋을 찾는 첫 번째이자 가장 쉬운 방법은 교체할 헤드셋에서 코드를 찾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헤드셋에는 작은 코드일반적으로 제조업체의 참조 코드 아니면 크기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웹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헤드셋에 이 코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구축하고 있는 프레임에서 참조로 사용할 헤드셋이 아직 없습니다.면, 이 방법은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3단계 내부 튜브 펑크 쉽게 위치 찾기

내부 튜브를 제대로 펑크 수리하려면 내부 튜브의 펑크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내부 튜브에 펌프를 넣고 쉬쉬하는 소리를 듣고 만집니다. 당신은 그 구멍을 꽤 쉽게 듣고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물통을 이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내부 튜브를 펌프바람을 넣고 물에 담그면 거품이 위로 느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품이 나오는 곳은 구멍난 곳입니다. 구멍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나면 필요한 경우 분필로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지손가락으로 튜브를 구멍에 대고 튜브가 어디에 있고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기억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자전거 타이어를 수리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전거 타이어를 알맞게 펑크 패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자전거 타는 사람으로서 정말로 도울 수 있는 기술입니다. 장시간 주행 시 여러 번 펑크가 날 경우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5단계 휠 장착 및

이제 내부 튜브를 타이어에 다시 넣고 타이어를 림에 다시 장착할 때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펑크 패치 적용 가능한

시작하기 전에 내부 튜브가 패치 적용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단계 휠 및 타이어

퀵 릴리즈 아니면 스루 액슬을 해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