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체중감량 식단으로 16 kg 감량 성공 후기 )
활력없을때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최근 날씨가 너무춥고.똑같이 움직여도 왠지 기력이 떨어지는것 같은 느낌이든다. 미세먼지도 너무 많고 맨날 집에 웅크리고앉아서 고구마 같은거나 먹고있자니. 진짜.뭔가 잉여.스러워지는 느낌이랄까? 예전에 출장갔다온 친구에게 받아먹으면서 존재를 알게된 발포비타민 외국에는 약국에서 정말 많이 판매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보편화가 많이 안되었다가 신사의품격에서 장동건님의 큰 PPL활동으로 최근에는 많은사람들이 먹는 건강식품으로 인식되어오는것 같다.
밥을 굶는 다이어트는 오래가지 않으니 먹으면서 체중감량을 하는데 필요한 셰이크 파우더입니다.
물에 타서 혹은 우유나 두유에 넣어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체중감량이 목적이니 칼로리가 없는 물에 타드시는 게 좋긴 합니다. 셰이크에 동봉되어 있는 수저로 2스푼을 먹습니다. 맛은 국내보다는 해외에 더 여러가지 맛이 있다고 합니다만 국내에는 맛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바닐라, 민트 초코, 커피, 딸기 등 먹어보았지만 커피맛을 좋아해서 커피맛을 구매해 먹고 있습니다.
취향대로 골라 드실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아침과 저녁 2번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저녁 한 끼만 드시는 분들도 계셔서 한통에 얼마 정도 먹냐는 질문의 대답은 어렵습니다만 저는 하루에 한 끼 저녁만 셰이크를 먹고 있어서 한 달 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외식하는 날도 있어서 매일 저녁마다. 먹을 순 없었습니다.
입맛 조절을 해주고, 활력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허벌 베버리지 입맛 조절을 해주고, 식욕억제, 체지방 분해 역할을 합니다. 엔알지티와 허벌티 가루를 각 1통씩 섞어 먹는 것을 허벌티라고 합니다. 아마 물보리차 색, 맥주색 정도 먹는 것이 일반적이기는 하나 짜게 먹 은경 우나 과식을 한 경우 조금 더 진하게 먹기도 합니다. 차게 섭취하여도 되고 체온상승과 혈액순환을 위해 따뜻하게 먹는 것도 좋습니다.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저는 하루에 최소한 2리터, 많이 먹으면 4리터의 수분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보통 3리터 이상의 수분을 먹는 것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본사에서는 물 250ml에 3g을 권장하지만 저는 진하게 마시는 편입니다. 정리 평상시 수분 보충 물 1리터 허벌티 15g 은 붓기를 제거해주고, 근육 손실 방지, 살 처짐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