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사용해 양갈비스테이크, 플레잇 프렌치드 램 숄더랙 구매후기
청주 미평동 모임하기 좋은 양갈비 맛집 내돈내산솔직후기여기는 풍문으로 괜찮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가 보고 싶었던 곳양고기 잘 못 먹지만. 나 제외된 다. 좋아하니까 가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잡은 약속이지만 네 예약에 자리가 있어서 예약 후 방문하였습니다. 집 근처이기도 하고 자주 왔다갔다. 하면서 본 곳이기도 한데 도로에서 보는 모습과 안쪽에서 보는 모습이 달라서 놀랐다. 넘 예뻐서 안쪽에서 보시면 들어가는 곳이 양면에 있었으나 왼쪽으로 가서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됩니다.
내리자마자 간판이 깔끔하게 되어 있고 카운터가 있습니다.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양식 티모시퀴진 메뉴
티모시퀴진의 메뉴판입니다.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리조또메뉴가 먼저 나와있습니다. 이탈리아 식당을 지양하는 곳이라 샐러드와 에피타이저가 따로 있어 좋았다. 메뉴 옆에 S와 B가 적힌걸 볼 수 있었으나 각 메뉴의 개성이 적혀있는것입니다. 오른쪽 하단 파스타와 스테이크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유형의 파스타와 두 유형의 스테이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파게티 종류가 많은걸 보시면 이곳의 주력이 파스타임을 알 있습니다.
음료와 주류 메뉴판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와인, 하이볼이 있어 좋았다. 칵테일은 무슨 종류인지는 모르겠다. 살치스테이크 37,000원. 부드러운 소고기로 된 스테이크다.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양식 티모시퀴진 공간
티모시퀴진의 내부 공간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인상이 강했다. 환한 조명 아래에 감성전환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그렇기 때문에 지웰시티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하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입구, 창가쪽 공간입니다. 옆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넓은 개방감을 주었다. 만약 밖에서 돌아다니고 보는 사람들이 불편하다면 샤라락 커튼을 쳐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