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일괄분실신고 국민 신한 농협 (2023)

카드일괄분실신고 국민 신한 농협 (2023)

신용카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카드분실신고 및 도난신고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명세서 조회, 대출금액상환, 이용한도 조회 및 상향, 즉시결제, 포인트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결제일 변경 방법 현재 운영되는 결제일은 매월 1일 27일로 다른 결제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아니면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본인고객만 가능 홈페이지에서는 마이페이지 내정보 관리 결제일변경 메뉴에서 결제일 변경 가능합니다.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분실신고 가능한 카드사를 선택 후 신고를 한번에 해줄 수 있습니다. 신한국민삼성현대농협하나롯데씨티카카오뱅크토스뱅크전북 등의 카드사 선택이 가능하고 BC계열로는 기업부산경남광주SC제일대구제주수협바로카드케이뱅크 카드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괄신고를 하게 되면 처리된 결과는 본인 휴대폰으로 발송이 되니 통신기기 번호는 꼭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각 카드사별로 분실 등록 시간이나 처리결과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정상적으로 신고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직접 신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SC제일은행 카드 분실신고 방법
SC제일은행 카드 분실신고 방법

SC제일은행 카드 분실신고 방법

SC제일은행 스마트뱅킹 앱을 실천하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디스플레이 하단 오른편에 전체 메뉴를 선택하고 화면이 전환되면 왼편 고객센터 메뉴를 터치 후 오른편 화면에서 사고신고 메뉴를 보시면 신용카드체크카드와 카드 분실일괄신고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체크카드 메뉴를 선택해서 분실 신고할 카드를 체크하고 본인 스마트폰 번호 입력 후 디스플레이 아래쪽에 일반 분실 신고 아니면 금융사기 손해 예방 신고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다시발급 메뉴를 터치하고 분실다시발급 대상카드에서 카드정렬보기 버튼 터치 후 발급할 카드 항목에서 다시발급 신청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이름, 주민번호 등의 정보를 확인 후 현금출금 기능, 후불 교통카드 기능, 모바일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 제 3자 배송 동의 여부, 다시발급 배송지집직장은행 창구 선택 후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발급 후에는 분실해제가 안됩니다.

비씨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비씨카드 분실신고 후 모바일앱에서 해제시에 본인 카드만 분실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족카드는 모바일 해제서비스가 불가능하니 가까운 해당 영업점으로 방문 후 처리해야 합니다. SC제일은행, 경남은행0800 2350은 영업일에만 분실 해제가 가능합니다. 안정된 카드사용을 위하여 이미 다시발급 신청을 한 경우에는 카드를 찾았더라도 분실해제가 불가능합니다. 가족카드, 법인카드 재발급은 발급받은 각 은행별 고객상담센터로 문의 후 신청해야 합니다.

금융사기 피해예방 대상 카드로 이용정지 신청하신 경우 비씨카드 홈페이지, 앱, 콜센터를 통한 해제 및 다시발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비씨카드 분실 다시발급 방법비씨카드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다시발급 신청은 비씨카드 분실신고를 하면서 같이 다시발급 신청을 할수도 있고 비씨카드 분실신고 이후에도 분실카드 재발급신청 메뉴에서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다시발급 경로는 비씨카드 홈페이지 마이BC 카드정보 카드분실신고 분실카드 다시발급 신청 메뉴입니다.

단,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는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BC바로카드에 대한 분실카드 다시발급 신청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카드는 각 은행별 홈페이지나 각 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발급 신청을 해야합니다.

수협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수협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1515 16441515번입니다. 수협카드 분실신고 역시 15881515 16441515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해외에 있는 분이 수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20130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수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합 시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공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사분실일괄신고조회

분실신고 가능한 카드사를 선택 후 신고를 한번에 해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카드 분실신고

SC제일은행 스마트뱅킹 앱을 실천하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 재발급

다시발급 메뉴를 터치하고 분실다시발급 대상카드에서 카드정렬보기 버튼 터치 후 발급할 카드 항목에서 다시발급 신청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