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 관광 ICM(island city mall) 식당 INASAL 마트 기념품 사기
싱가포르 리틀 인디아 주변을 관광합니다. 보면 신기물건들을 참 많이 판다. 그들 중에서도 무스타파라는 엄청난 쇼핑몰이 있었으나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다리가 아플 정도다. 옷, 음식, 생필품, 문구류 그 외 별거 다. 파는데 이곳에서 기념품 구매를 위해 들렀다. 무스타파 145 Syed Alwi Rd, Mustafa Centre, 싱가포르 207704 상품 도난 방지를 위해 바로 플라스틱막대기로 막아주신다. 이것은 우리나라가 중간중간 물건을 살 때마다.
봉지에도 채워주신다. 뭔가 사람이 바로 하나하나 하니까 정겹다. 뜨억진짜 제품이 많습니다.. 대박입니다. 이런 것도 팔아? 하는 것도 판다. 약간 다이소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지하에 의류판매장을 보면 시장 같기도 합니다. 의류판매장에는 메이커 옷들과 속옷 그리고 운동화 그 외 뭐가 참 많습니다..
1 China 차
인지 크레디트 needpix.com 홍콩은 밀크티로 유명그렇지만 많은 홍콩 사람들의 차를 마시는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때문에 관습 중국차도 똑같이 중요하고 기호 있는 음료입니다. 노화 방지 및 항염증 기능과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진 China 차는 홍콩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념품 중 하나입니다 백차, 홍차, 우롱차, 녹차, 푸얼차발효차 등 별도의 유형의 유형의 찻잎과 향이 있어 홍콩에서 China 찻잎보다.
먹고 싶은 기념품
인지 크레디트 벤슨 쿠아 그렇지만 물론 별도의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먹을 수 있는 기념품을 얻으세요 홍콩에는 포장박스 스낵만 판매하는 여러 상점이 있습니다. 현지에서 구운 페이스트리부터 악명 높은 한국의 허니버터 제품과 같은 국제적인 맛있는 음식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쇼핑몰이나 Mongkok 관광 핫스팟의 거리에서도 이와 비슷한 매장을 항상 볼 수 있습니다. 모두 맛이 끝내주기 때문에 이곳을 추천할 수 없습니다 맙소사, 특히 어떤 부분 인스턴트 국수 패킷도 놀랍습니다.
실제그렇지 않으면 불안해지기 때문에 진짜라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고기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말하듯이 모든 것이 실패했을 때 행복의 열쇠는 소화관을 통해서입니다. 혹은 그런 것. 요점 좋은 음식은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특히 포장이 잘 된 음식은 더욱 그렇습니다.
10. 파인애플 쇼트케이크
인지 크레디트 photomanm.com 버터와 연약한 비스킷 같은 페이스트리 아래에 달다는 파인애플 필링이 들어 있는 재미있는 크기의 페이스트리를 한 입 베어물어 보세요. 끓는 China 차와 함께 오후 간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파인애플 쇼트케이크는 원칙 대만에서 유래했지만 나중에 홍콩의 요리 문화에 통합되어 현재 홍콩의 핵심 간식이 되었습니다. 이 맛있는 음식은 홍콩의 거의 모든 빵집, 슈퍼마켓 혹은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지만 최고의 파인애플 쇼트케이크는 Kee Wah Bakery 와 같은 옛날의 빵집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오리지널 파인애플 쇼트케이크부터 같은 스낵을 더 대담하고 독창적으로 표현한 것까지 별도의 유형의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소금에 절인 달걀 노른자나 호두가 함께 제공됩니다.
홍콩은 기술에 정통한 도시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자 제품은 홍콩의 많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최신 기술 기즈모 및 장치를 위한 단 고유한 장소가 있다면야 Sham Shui Po여야 합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MTR 삼수이포 역 D2 출구 바로 밖에 있는 골든 컴퓨터 센터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멋지고 멋진 키보드에서 최신 웹캠에 이르기까지 별도의 유형의 전자 상품을 판매합니다. 테크노필이라면 누구나 이곳을 사랑하게 될 것이고, 기념품으로 추천한다면 다소 멋지고 멋진 모양의 파워 뱅크나 USB 스틱이 좋을 것입니다.
혹은 귀하 혹은 귀하의 친구가 게임에 호기심이 있는 경우 1 층혹은 사용 중인 미터법에 따라 2층은 컴퓨터 놀이 애호가를 위한 천국입니다.
필리핀 보홀 ICM, 마트
짧은 일정은 아니었지만, 하루하루 꽉 찬 시간들을 보내다. 보니, 벌써 끝으로 날입니다. 여행의 꽃은 또 기념품 아니던가. 제대로 된 기념품도 사지 못하고, 공항에 가기 전에 번개처럼 들러본 마트다. ICM 1층에 큰 마트가 있어서, 이것저것 현지의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안에 바나나칩이나 망고 같은 과일 말린 것, 커피, 럼주, 살라미, 그리고 필리핀 커피로 유력한 KOPIKO 등 살 것들이 꽤나 많습니다..
특히 필리핀의 인스턴트커피가 종류가 엄청나서 하나 데려오고 싶었지만, 시간이 별로 없어서 느긋하게 구경을 못해서 좀 아쉬웠다. 그리고 나의 구매 카트 되시겠다. 한국에서 한 봉지에 4500원 하는 레이즈칩이랑 리조트에서 리필이 안 돼서 아쉬웠던 키세스 피너츠와 땅콩, 바나나칩, 망고 말린 것, 그리고 코코넛 커피원두까지가 나의 기념품들입니다. 만일 시간이 허락했다면, 이것저것 더 샀을 테지만, 비교적 단출합니다.
항상 묻는 질문
1 China 차
인지 크레디트 needpix.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먹고 싶은 기념품
인지 크레디트 벤슨 쿠아 그렇지만 물론 별도의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먹을 수 있는 기념품을 얻으세요 홍콩에는 포장박스 스낵만 판매하는 여러 상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0 파인애플 쇼트케이크
인지 크레디트 photomanm.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