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대기 운항제한의 경우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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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리콥터는 수직 이륙, 호버링 및 정밀 기동이 가능한 다사용 목적 회전익 항공기입니다. 그들은 운송, 응급 의료 서비스, 수색 및 구조, 군사 작전을 포함한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헬리콥터는 회전하는 날개에 의지하여 양력과 추진력을 생성하여 고정익 항공기가 할 수 없는 경우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헬기 원리라는 용어는 영어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용어나 개념은 아니지만, 만약 여러분이 헬리콥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 원리를 언급한다면, 그것은 몇 가지 주요 원리를 포함합니다.

양력 비행기처럼, 헬리콥터도 공중에 뜨기 위해 양력의 원리에 의존합니다. 양력은 헬리콥터의 회전 날개의 회전에 의해 발생합니다. 날개가 회전함에 따라, 그것들은 날개 위에 더 낮은 기압의 영역을 만들어 헬리콥터를 땅에서 들어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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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리콥터 속도

헬리콥터 속도

헬리콥터의 속도는 종류, 디자인, 그리고 목적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속도는 일반적으로 시간당 매듭 아니면 마일mph 단위로 측정됩니다. 다음은 헬리콥터 속도와 연관된 몇 가지 보편적인 지침입니다 순항 속도 대부분의 민간 헬리콥터의 순항 속도는 80에서 160메모 92에서 184mph 아니면 148에서 296kmh입니다. 이 속도는 효과적인 장거리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최고 속도 헬리콥터의 최고 속도는 설계와 힘에 달려 있습니다.

더 작은 헬리콥터의 최고 속도는 약 120에서 160메모 138에서 184mph 아니면 222에서 296kmh인 반면, 더 크고 더 강력한 헬리콥터의 최고 속도는 150에서 180메모 173에서 207mph 아니면 278에서 333kmh에 이를 수 있습니다.

3 동체날개 일체형BWB

특성 대기 저항을 줄이고 적하량도 늘림

아래 그림과 같은 동체날개 일체형BWB Blended Wing Body은 새로운 기체의 형태로서 많은 기대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비행기는 표넓이가 작을수록 대기 저항도 줄어들기 때문에, 표넓이가 최대한 작은 것이 유리하네요. 같은 부피로 표넓이가 가장 작은 형태는 원Circle이지만, 공 모양에서는 양력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BWB기에서는 편평한 팬케이크 같은 형태를 채용합니다.

BWB기는 대기 저항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내부 공간이 넓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 설계상의 자유도가 높아 화물, 승객, 연료를 보다. 많이 실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날개 위쪽에 엔진을 설치하면, 엔진 소음이 좀처럼 지상에 전달되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3 천음속 트러스 지지날개형TTBW

천음속 트러스 지지 날개TTBW Transonic TrussBraced Wing형의 항공기도 제안되었습니다. 천음속Transonic은 기류와 물체의 상대 속도가 음속에 가까워, 그 물제 주위의 유행 속에 음속보다. 느린 부분과 빠른 부분이 공존하는 속도의 범위를 말합니다. 천음속 트러스 지지 날개TTBW에서는 날개를 현재의 여객기보다. 가늘어나고 길며 얇게 합니다. 다만, 가늘어나고 길며 얇은 날개는 강도가 낮아진다.

또 날개 붙은 곳에 걸리는 힘도 커지기 때문에, 동체에서 나온 기둥으로 떠받친다. 특징: 날개를 가늘어나고 길게 할수록 대기 저항이 줄어든다. 아래의 그림은 NASA와 미국의 보잉Boeing사가 협력해 개발하는 천음속 트러스 지지 날개 비행기 X66A의 그림입니다.

헬리콥터 소리

헬리콥터의 소리는 독특하고 독특한 특성 때문에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헬리콥터의 소리에 대한 영어 설명입니다. 회전익 소음 헬리콥터의 소리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회전익의 회전에 의해 발생하는 리드미컬한 윙윙윙 아니면 쿵쿵쿵 소음입니다. 이 소리는 자주 크고 무미건조한 채핑 아니면 구타 소음으로 묘사됩니다. 엔진 소음 헬리콥터는 엔진, 일반적으로 가스 터빈 엔진으로 작동되며, 이 엔진 소음은 전체 소음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엔진 소음은 헬리콥터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지속해서 윙윙거리는 소리부터 더 크고 높은 소리의 윙윙거리는 소리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통로: 로터 블레이드가 공기를 통과할 때 독특한 “우르르” 아니면 “휘파람” 소리가 납니다. 이 소리는 헬리콥터가 고도, 속도 아니면 방향을 변경함에 따라 강도와 피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헬리콥터 속도

헬리콥터의 속도는 종류, 디자인, 그리고 목적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3 동체날개 일체형BWB

특성 대기 저항을 줄이고 적하량도 늘림 아래 그림과 같은 동체날개 일체형BWB Blended Wing Body은 새로운 기체의 형태로서 많은 기대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3 천음속 트러스

천음속 트러스 지지 날개TTBW Transonic TrussBraced Wing형의 항공기도 제안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