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국내 골프웨어 상표 순위 Top 5

2023년 국내 골프웨어 상표 순위 Top 5

골프웨어 브랜드평판 2023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PXG 골프웨어 2위 제이린드버그 골프웨어 3위 나이키 골프웨어 순으로 분석됐습니다. 2021년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명으로 추산됩니다. 2021년 골프웨어 시장 규모는 6조억원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마다 10가 넘는 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전체 패션시장의 1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을 선언하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됩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제품명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제품명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작된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됩니다.

풋조이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골프계에서는 주류에 속하는 명품 브랜드다. 코어텍스 재질로 방수는 기본, 에코의 내구성은 이미 유명합니다. 제품명 이미지와 뜻 그대로 새로운 기술과 심플한 스타일.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데 포커스가 되어 있습니다. 캐주얼한 신발과 액세서리도 판매하는 브랜드다. 가격은 풋조이라인보다는 약간 저렴하지만 그래도 2040만 원대. 한국 30대에서 40대 중반까지는 나이키 브랜드를 많이 착용합니다.

골프계에서 나이키는 상당히 애매한 위치 기는 한데, 골프화는 솔직히 그럭저럭입니다. 풋조이나 에코만큼 좋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패셔너블하다는 건 인정합니다. 러닝화를 기반으로 나름 기능성도 좋고 프로투어들도 착용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는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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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로 기록처리된 내용은 문지르면 부활 김서림예방 지속성이 x10배 라는 내용. 미러 부분이 아니라 수경 안쪽 렌즈의 김서리는 부분을 얘기하는 거 난 모르고 미끌거리는 게 묻어있길래 다. 닦아냈는데 그게 안티포그액.. 손대지 맙시다. 단출한 구성품. 끈은 직접 달아야 하는 조립식, 코걸이는 착용되어 있는 M사이즈 외에 SLXLXXL를 더 줍니다. 노패킹제품은 눈과 눈 사이의 거리를 잘 맞춰야 패킹제품처럼 물이 새지 않아서 코걸이를 많이 주는 편. 조금은 빛 반사에 따른 투과도입니다.

물속에서도 푸른빛이 많이 돌며, 아래쪽과 위쪽이 테이퍼로 깎여있어 착용 시 시야각이 넓어진다. 렌즈농도가 어두운 편이지만 개인적으론 충분히 잘 보이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미국의 골프화 브랜드로 강력한 풋조이에서 출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젊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캘러웨이, 나이키, 테일러메이드, 르꼬끄골프, 지포어, 핑, 왁, 헤지스골프, 빈폴골프, 파사디, LPGA, 파리게이츠, 엘르골프, 닥스골프, 와이드앵글, 미즈노, 힐크릭 등 여러가지 브랜드에서 남자 골프웨어를 출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