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성+인물 일본편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한 요즘, 넷플릭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저 또한 자택근무 중이라 넷플릭스 제대로 뽕뽑고 있습니다. 허허 이번에는 넷플릭스 예능 추천에 대한 글 들고 와봤습니다. 넷플릭스 자체에서 권하는 영상은 매우 제한적이라, 자기가 봤던 드라마나 영화 등을 바탕으로 추천해주기 때문에 초반에는 보고 싶은 것들을 검색을 하여 봐야 하는데요 따라서 넷플릭스에 갓 입문하신 분들을 위해 권장 글을 써봅니다.
사이렌 불의섬 팀구성원과 리더
제작진은 공습경보처럼 아름답지만 위험한 여자들의 리얼 서바이벌 예능을 그리고 싶었다는 인터뷰가 기억에 남는데요. 피지컬 100 도 출연자가 많아 인플루언서나 인기 있는 일부 등장인물을 빼고 낯선 출연자가 많았는데, 사이렌 불의섬도 마찬가집니다. 진한 글씨가 리더 사이렌 불의 섬은 강철부대, 피지컬 100, 끝까지 살아남아라, 더 솔저스 등등 재밌게 보신 분이라면 초반엔 식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생존 게임이라는 특성 때문에 무요건 자기들이 뛰어나고 무요건 1등이라고 인터뷰합니다. ㅋㅋ (전 세계공통) 참가자들의 다짐과 함께 시작된 서바이벌 사이렌 불의섬은 MC가 등장하지 않는데요. 최근 시기 본 서바이벌 예능은 진행자가 없는 것 같습니다.
피지컬 싸움 전략싸움
피지컬로 다투는 것이긴 하지만 매 퀘스트마다. 전략이 굉장히 중요합니다.는 걸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팀전일 때는 물론이고 개인전을 치를 때도 다른 참가자와 함께 방안을 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실제로 비교적 힘이 센 참가자와 붙었을 때 계획적으로 게임 운용을 주도해 극한을 극복하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반전들이 관전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탈락팀 경찰 그리고 패자 부활전
제작진은 인터뷰에서 승리는 우정을 바탕으로 해야 빛이 난다고 했습니다. 그만큼 합이 맞아야 승리 가능성이 높다는 뜻이겠죠. 다들 팀워크가 중요한 직업 군으로 여성들만 출연한 서바이벌 사이렌 불의섬 첫 번째 탈락 편은 경찰이었습니다. 두 번째 탈락은 스턴트 팀으로 저는 알고 있었습니다. 두 팀이 그냥 집으로 가진 않았다는 것을요 서바이벌 예능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패자 부활전을 통해 살아남은 팀에게 긴장감을 안겨줄 것입니다.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후기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는 마지막에 제주도로 가 이상순과 이효리가 만든 음악을 녹음하는데 그 모습이 어찌나 좋아 보이는지. 음악도 순수하게 느껴져 더욱 좋았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PD 세 사람의 고군분투했던 넷플릭스 예능이 더욱 탄탄한 시즌2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더 여러가지 시도로 우리를 놀라게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서울에서 비와 노홍철이 만나 넷플릭스의 굿즈를 선물 받고 넷플릭스 창업자 리드 헤이스팅스에게 덕담을 받으면서 너무 행복해하는 장면이 기억에 오래 여운이 남는다.
먹보와 털보의 음악감독 역을 맡은 이상순의 음악 선택도 탁월했다고 생각이 든다. 마지막에 서울 야경을 보여주는데 눈을 못뗄정도로 아름다웠다. 서울 야경을 보여주면서 나오는 음악은 너무 좋아 따로 찾아 들을 정도로 좋았다.
자주 묻는 질문
사이렌 불의섬 팀구성원과
제작진은 공습경보처럼 아름답지만 위험한 여자들의 리얼 서바이벌 예능을 그리고 싶었다는 인터뷰가 기억에 남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지컬 싸움 전략싸움
피지컬로 다투는 것이긴 하지만 매 퀘스트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탈락팀 경찰 그리고 패자
제작진은 인터뷰에서 승리는 우정을 바탕으로 해야 빛이 난다고 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