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내년 원숭이띠 운세 68 56 44년생

2024년 내년 원숭이띠 운세 68 56 44년생

원숭이띠는 다른 띠에 비해 재주도 많고 똑똑하다고 보고된 12간지중 현명한 동물입니다. 2024년 원숭이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펼치기 좋은 한해일수 있었으나 특히 머리도 좋고 눈치가 빨라 색다른 아이디어를 떠올려 능력을 향상시키고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해 입니다. 04년 원숭이띠 노력하는 만큼 금전운이 분명히 따라줄 2024년 입니다. 그로인해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지갑도 두둑해지지만 실수로 자만하여 게을러질수 있으니 초심을 잃지않고 균형적인 생활을 해나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92년생 내년 운세는 비교적 안정되는 삶을 누릴수 있지만 대신 돈과 연관된 일을 시작하려면 신중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배포 있게 투자하기에 손실이 따를 수 있으며 이로인해 기분이 업다운되어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트러블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80년생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좋은 기회가 찾아올것입니다.

참을 인자를 가슴속에 새겨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작은 분노의 불씨 하나가 마른 감정을 타고 크게 번질 수 있어요 사소한 말다툼이 몸싸움까지 번질 정도로 과격해 질 수 있으니 당신만이라도 냉정을 유지하해야 합니다. 매사에 행동거지를 조심하고 특히 말을 아껴야 하니 당신이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가 싸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늘 염두에 두시기 바래요.

실수로 잘못하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을 잃기 시작한다면 늘 조심에 조심을 거듭해야 합니다.

한번은 너무 가까운 사람에게 자신이 어떠한 방식으로 대하고 있는지를 조심스레 돌아보세요 당신의 무신경한 말씨는 상대에게 섭섭함을 안겨주고 있을지 모르죠 사태를 수습하러 노력하는 것보다. 미리 따뜻한 말을 건네며 싸움의 소지를 없애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경솔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움켜쥘 수 있는 행운도 놓쳐버리게 되니 계획을 실행함에 앞서 몇 번이고 다시 계산하고 재어보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마음이 급해지면 몸도 실수하기 마련이니 마음만 앞서서는 아무것도 오롯이 이룰 수가 없어요 오히려 민감한 탓에 당신이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마저 자꾸만 실수를 거듭하게 될 거에요.

투우사를 향해 무작정 돌진하는 황소가, 종내는 이쪽저쪽 칼을 맞고 지쳐 쓰러지고 마는 것처럼, 의욕만 넘쳐 무작정 저지르고 보는 식의 자세로는 성공을 기대할 수 없어요 목적지에 도달하는 그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하나하나 신경 쓰고 공을 들여 조금씩 쌓아나가는 주도면밀 함이 당신에게 꼭 필요합니다.

조금 늦더라도 제대로 도착하는 것이, 서두르다가 엉뚱고유하나의 곳을 헤매는 것보다.

재정적으로 당신은 아주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 있어요 아무리 힘써 노력하여도 그만큼의 보답이 돌아오지 않으며 공교로운 불운이 거듭 겹칠 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일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을 지도 몰라요 다르게 당신에게 시련이 준비된 시기이니만큼 감정을 단단히 가져야 합니다.

괜한 집착을 부리면 당신의 몸과 마음, 그리고 일에 있어 모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감정을 빨리 정리하고 다음 일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곧 기회는 다시 찾아오며 그 때는 운도 당신의 것이 되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헛된 일에 자꾸 몸과 감정을 소모시키는 것보다는 일찍 주변을 정리하고 최고의 자신을 준비시켜서 다음 일에 준비하는 것이 총명한 선택 입니다.

당신의 불안을 내색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동요나 세련된 흔들림을 감출 수 있어야만 하고 당신의 실패를 내심 바라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디서든 틈을 보이면 당신의 목줄기를 물어뜯으러 덤빌수 있습니다. 목표에 다가감에 있어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고 신중을 기하여 흔들림이 없어야 해요. 적들의 야유는 물론이오, 우리편의 환호에도 감정을 써서는 안될 일입니다. 당신의 손으로 목적한 바를 움켜쥘 때 까지는 절대 감정을 놓을 수 없으니 당신이 걸어가는 길 곳곳이 함정인 까닭이죠 선택은 신중해야 하나 행동은 재빨라야 하니, 타인의 방해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습니다..

하겠어요 적은 많고 같은 편은 적으니 신중하고 재빨라야만 요구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