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4월 4주차 18일(월) 고양점 방문기_ 여름을 시원하게

22년 4월 4주차 18일(월) 고양점 방문기_ 여름을 시원하게

이케아는 한번 알게 되면 푹 빠지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2017년에 처음으로 이케아 가구에 대한 애정을 갖게 되었고 이케아 광명점에 가서 책상, 책장, 서랍장, 수납장을 보고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결국 모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차량 컨디션이 넓지 않아 대전까지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기다려야 하는 날짜만큼 기다렸더니 딱 제날짜에 도착하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조립해서 사용 중인데요 안방, 아이방, 공부방까지 구석모서리에 틈틈이 이케아 책상 책장을 배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방에는 빌리 6단 책장 옆에 이케아 린몬 책상 150cm75cm의 큰 상판과 아딜스 다리를 조합하여 두 개를 들여놓았습니다. 그리고 빌리 책장에는 프린터를 놓았습니다.


imgCaption0
이케아 린몬 책상


이케아 린몬 책상

방구석으로 린몬 책상 150cm 75cm 를 붙여서 남편과 제가 나란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노트북도 하고 영어공부도 해보고 책도 읽으며 나란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의자는 제일 왼쪽에 있는 것은 시디즈 T50, 오른쪽에 있는 것은 일룸 의자입니다. 해당 제품도 아래에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공부방은 공간을 조금 더 넓게 쓰고 싶어서 책상을 책장과 반대편 벽으로 붙여보았습니다.

린몬 책상은 나무색으로 구입하였는데요, 이 나무 색상의 린몬 상판은 당근 마켓으로 저렴히 가져왔어요. 기존에 아이방에 있던 린몬 상판 100cm60cm 책상과 함께 구입했던 아딜스 다리를 갈색 상판과 연결하고 딱 맞게 나무색 책상으로 완성이 되었어요 아이방의 화이트 상판은 화이트나무상자를 아래에 두어 좌식 책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케아 동부산점 후기

정말 넓다. 3층 2층 물건을 확인 후 1층에서 구매 혹은 2층에서부터 담아서 1층에서 계산하면 됩니다. 남자들은 인내심이 필요한 넓은 쇼핑 장소 삼층에 음식점이 있었으나 메뉴가 맛있어 보였습니다. 가심비 제품이 많습니다.. 이 정도인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