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이후 누구보다 늙지 않는 이승연의 패션 라이프 회상
각진얼굴에 숏컷을 하면 볼륨감이 긴머리때 보다.
생계형 배우가 되기까지
또한 개인의 억척스러움도 한몫하는데요. 연예계 퇴출 분위기였을 때는 동대문 제일 평화 시장에서 옷장사를 하여서 사람들이 그녀를 보러 엄청 몰려갔던 기억이 납니다. 다소 당대 최고 톱스타가 어떠한 방식으로 자존심도 없이 그런 일을 할까 싶기도 하였지만요. 살기 위해서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그녀의 용기가 대단하다는 생각 듭니다.
그렇게 체력 강한 그녀는 쇼에 곧바로 데뷔하였고. 탑스타는 아니어도 생계형 배우로 나름 안정적으로 사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2013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대중의 질타를 받은 사건이 발생합니다.
귀티 나는 꾸안꾸의 정석
화려함이 넘치면서도 현대식 귀티 나는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준 이승연은 얼굴 바탕이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이목구비를 갖추고 있어 화장 유무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도회미가 넘칩니다. 표정도 여유 있고 포즈도 시크한데요. 뭔가 여자여자한 이미지보다는 쿨하고 세련된 그런 스타일의 패셔니스타입니다.
이승연의 90년대 패션 스타일을 보시면 당시 90년대 유행했던 패션 아이템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대세 일색이었는데요. 뷰티와 패션에 있어서는 독보적이고 세련되었지만 그녀의 사생활은 무모할 정도로 어리숙함 투상이었습니다.
투톤 컬러링
머리를 투톤 컬러링하여 더욱 생기 있고 화려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주로 두상 끝 부분을 염색하거나 하이라이트를 넣어주면 얼굴을 더욱 밝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업스타일은 높게 묶은 헤어스타일입니다. 높게 묶은 업스타일은 얼굴을 더욱 슬림하게 보이게 하며,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줘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펌은 볼륨감 있는 머리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펌 스타일은 느끼하지 않은 부드러운 웨이브를 연출하는 것입니다.
패션과 상반되는 라이프 스타일
그뿐만이 아니라 종합소득세 문제부터 뺑소니 사건에도 연루되었으나 결정적으로 2002년 위안부를 소재로 화보집을 내서 전 국민의 분노를 샀습니다. 보통 이런 일을 아무 생각 없이 찍는 것도 문제지만, 사회적으로 매장당하기 쉬운 경우에서 이승연은 용기를 내어 할머니들을 찾아가 울면서 무릎 꿇고 용서를 빌며 봉사활동을 하며 무마해 나갔습니다. 당시 이 사건 이후로 연예계는 영구 퇴출 될 것이라고 예단했습니다.
하지만 이승연은 실수도 잘하지만 수습도 잘하여 오뚝이렇게 재기에 성공합니다. 얼마나 대인관계가 좋으면 합심해서 그녀를 일으켜 세우는지 신기할 정도입니다.
에이라인 단발머리
에이라인 단발머리는 앞머리와 뒤머리의 길이가 별도의 헤어스타일로, 두상 윗부분이 둥글게 커지는 디자인입니다. 이 스타일은 얼굴형에 상관없이 무관하게 여러가지 분들이 연출하기 쉬우며, 머리끝이 동그랗게 말려있어 당연한 색의 체감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특히 50대 여성분들이 찾는 에이라인 단발두상 스타일은 머리끝이 살짝 높은 디자인이 많이 사용됩니다. 이런 스타일은 얼굴형을 상쇄해 주는 효과가 있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끝을 컬링 하거나 와부 펌 등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더욱 여러가지 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롱레이어드컷
롱레이어드컷은 머리카락의 길이를 유지하면서, 여러 단계로 레이어를 만든 헤어스타일입니다. 롱레이어드컷은 50대 여성은 물론 중년 여성분들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스타일로, 머리카락의 볼륨과 텍스처를 살려주고, 얼굴의 선을 민첩한 색의 해 줍니다. 롱레이어드컷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긴 머리는 여성스럽고 우아합니다. 긴 머리카락은 여러가지 헤어스타일 연출로 여성의 매력을 강조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줍니다. 여러가지 변화가 가능합니다.
염색이나 파마, 업스타일 등으로 많은 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얼굴형에 따라 비교적 쉽게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앞머리나 옆머리, 모발의 질감처리 레이어의 길이와 간격 등을 조절하여 얼굴의 장점을 강조하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롱레이어드컷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우 이영애 단발 , 정가르마에 층을 많이 내어 스타일링
이일화 단발과 달리 이영애 단발은 정가르마 하여 층을 많이 내어 스타일링하였는데요. 층을 많이 내어 단발커트를 하여 내추럴한 웨이브를 넣어주면 친근하고 꾸민 듯 안 꾸민 듯 부드러운 세련됨을 느껴지게 합니다. 최근 시기 낮기온이 20도를 훌쩍 넘어 여름이 다가옴이 느껴집니다. 나이가 들어보이지 않는 숏컷, 단발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배우 김성렬 숏컷 스타일, 배우 이일화 단발, 배우 이영에 단발 스타일들은 모두 여성스러우면서 가뿐하고 관리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생계형 배우가 되기까지
또한 개인의 억척스러움도 한몫하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티 나는 꾸안꾸의 정석
화려함이 넘치면서도 현대식 귀티 나는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준 이승연은 얼굴 바탕이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이목구비를 갖추고 있어 화장 유무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도회미가 넘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투톤 컬러링
머리를 투톤 컬러링하여 더욱 생기 있고 화려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